즉석판매 서비스 같이 만들어요 10(AndEngine 편)
이번에는 AndEngine과 함께 서버에서 얻은 정보의 4분의 1 시야에서 바닥을 렌더링합니다.
https://github.com/nagai/freemarket/tree/20140517
4분의 1 뷰 정보
이번 앱은 프로그램 내부에서 예전의 용감한 자들이 악용과 싸우는 것처럼 맨 윗부분 뷰로 관리된다.
렌더링하기 전에 뷰의 4분의 1로 변환합니다.
상위 뷰를 1/4 뷰로 변환하고 1/4 뷰를 다음과 같이 상위 뷰로 변환합니다.
// トップビューからクォータービューへ座標変換する
// →↓ にx,yが増えていく座標系
// 右上,右下にx,y が増えていく座標系
public static Point convertQuarterViewFromTopView( Point top ){
Point q = new Point();
q.x = (top.x + top.y);
q.y = (-top.x + top.y)/2;
return q;
}
public static Point convertTopViewFromQuarterView( Point q ){
Point top = new Point();
top.x = q.x/2 - q.y;
top.y = q.x/2 + q.y;
return top;
}
어떻게 이 식으로 바뀌었는지 말하자면, 맨 윗부분 보기의 칩과 4분의 1의 보기의 칩은 변환할 수 있다4분의 1시도의 칩의 정점 좌표에서 4분의 1시도의 네 각으로 내보낸다.
대오, 삼각 함수를 사용해도 되는데 이번에는 비교적 강행했다.
다음에는 주름으로 구멍을 굴려줍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즉석판매 서비스 같이 만들어요 10(AndEngine 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gai7/items/75e2e9f8445bb40d91f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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