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atch 게임을 만들자 (사경)
어린이 과학 ★ 미라이 사이언스 프로그래밍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의 "Part1 게임을 만들자"를 사경했을 때 배운 것
Scratch의 조작 등
스테이지에 표시된 변수
xx
를 숨기고 싶은 경우, 「데이터」의 블록 팔레트에 있는xx
왼쪽에있는 체크를 해제합니다 변수
xx
숨기기를 클릭합니다.스테이지에 표시된 변수를 더블 클릭하면 표시가 바뀝니다.
다음 3가지 타입
클론
책의 내용 부분
페이지 031
프로그래밍에서 사용하는 부품에 알기 쉬운 이름을 붙여 가는 것은, 프로그래밍의 기본 테크닉이야.
페이지 033
그리고 처음부터 만들고 싶은 동작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우선은 단순한 것을 만들고, 조금씩 골에 다가가게 하는 것도 중요하다.
페이지 044
그대로 '바위'라는 이름으로는 하지 않았어. 게임이 완성된 후에 외형을 바위 이외의 무언가로 변경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이름은 스프라이트의 역할인 '장애물'이라는 이름으로 해 두었다.
참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cratch 게임을 만들자 (사경)),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9/items/ca1aa7644739083ade1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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