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주나 양, 유닛에서 연애 댄스 보여주세요.

3854 단어 MMDUnity

결과물(클릭하여 유튜브 입장)



요소 작업

  • 모델http://kizunaai.com/download.html
  • 라이선스에서는 캐릭터 제작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OK
  • MMD Motion http://www.nicovideo.jp/watch/sm30009373
  • MMD4Unity
  • 모델과 운동이 모두 MMD->fbx
  • 로 변환
  • BGM'연애'의 저작권 문제
  • 1.5분이면 저작권 OKhttps://www.youtube.com/watch?v=7xuXlpvWw1I
  • http://www.itmedia.co.jp/news/articles/1611/24/news067.html
  • 룸 이미지http://01.gatag.net/0011587-free-photo/
  • 플랜트에 언릿 면도기를 캐릭터 뒤에 붙여 배치하기
  • Plane에서 메쉬를 그리지 않고 섀도우만 그리는 아래 #18 섀도우 사용

  • https://forum.unity3d.com/threads/matte-shadow.14438/
  • 바닥에는 그림자가 보이지 않는 플랜
  • 이 깔려 있다.

  • 정렬 방법
  • Apply Root Motion = true

  • 흔들리는 물건
  • DynamicBone
  • Root이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Script를 덮어쓰고 자체 설정
  • 머리와 리본
  • 귀밑머리에 모미 등의 이름이 적혀 있다
  • 각 가로줄에 Hair를 쓰면 찾기 쉽다.Hierarchy로 이름을 바꾸고hair
  • 를 추가합니다.
  • 매개 변수 조정
  • 야 균형기, 어깨 찌르지 마.
  • 카타에서 Radius 검색 = 0.1
  • DynamicBone 측의 Inspector에서 Collider 설정
  • 플레이를 시작할 때 흔들리는 게 노출되는 걸 볼 수 있어요.
  • 등 1초 후 BGM 애니메이션 시작
  • 거기서 비디오를 캡처하면 됩니다
  • 스크립트
  • 춤추니까 입으로 숨쉬기
  • 눈 까기
  • 둘 다 BlendShape
  • 항상 BlendShape Index=30을 보는 카메라 측면weight=100
  • 애니메이션 시작 시 위치 및 회전 편차 발생
  • Animation Clip 설정을 통해 해결

  • Image Effect를 통한 최종 조정
  • Anti Aliasing 가입을 통해 경계의 검은 점을 억제
  • 얼굴도 약간 흐려

  • PC 어플리케이션 출력으로 촬영
  • Editor에서 FPS 상승
  • Editor의 경우 30FPS

  • 녹화
  • 녹화를 시작하고 춤을 추기를 원하기 때문에 시작 장면을 준비했는데 버튼을 누르면 춤추는 장면으로 날아간다
  • 메모리 부족 시 녹화 도중 중지

  • 편집자
  • 프리미어와 사운드로 붙인다(사운드 없이...)
  • 필요 없는 앞뒤 잘라내기
  • 읽은 애니메이션 크기는 2500x1200 등으로 미리보기가 흐릿합니다.과다 캡처
  • 조합 사운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크기로 캡처
  • Export 시 1280 x 800
  • 으로 크기 조정

  • 미리 보기 그림 사용자 정의
  • 포토샵으로 제작
  • 귀여운 글씨체를 설치하고 글을 쓰고 테두리를 그린다
  • 요리 이름은 입구입니다.중요
  • 2017 추기: 음원 음소거

  • 에서 보듯이 CD 음원을 사용할 수 있지만 기한이 지나 영상이 음소거된다.공식적으로 시범 영상을 올린 사람을 삭제하겠다고 한 것은 문제다.다른 영상을 보니 조이썬드 음원과 음원을 불렀던 사람의 영상이 음소거로 바뀌지 않았던 만큼 위험을 피하기 위해 그런 음원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공식은 믿지 마라).
  • 2017/12/01

  • BGM 교체 및 업로드
  • 2017/12/03

  • 안무와 BGM의 타이밍 편차를 수정한다.다시 UP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