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및 단어(이미지 감지 샘플) - Nreal Light용 MR Tutorial
이 샘플은 준비된 이미지가 표시될 때 "감지됨"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매우 간단한 샘플을 만들어 이미지를 감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샘플 저장소
샘플 실행
ImagesAndWords
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Unity로 열기. Build Setting
, 플랫폼을 Android
로 변경Project
를 열고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를 선택한 다음 NRSDKForUnityAndroid_1.7.0.unitypackage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확인Build
폼Build Settings
패널지도 시간
1. Nreal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 설정
Project
를 열고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를 선택한 다음 NRSDKForUnityAndroid_1.7.0.unitypackage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2. 추적 이미지 준비
이미지 감지를 위한 샘플 이미지를 준비합니다. 이미지 감지를 위해 여러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샘플은 "ImageDetect.png"라는 이미지로 제공됩니다.
Assets
> Scene
에 넣습니다. 3. TrackingImageDatabase 생성
이미지 감지에는 이미지 감지를 위해 등록된 이미지가 있는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합니다.
Create
> NRSDK
> TrackingImageDatabase
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TrackingImageDatabase
가 생성됩니다. 4. 세션 구성 만들기
방금 생성한 데이터베이스를 SessionConfig에 등록합니다.
Assets
> Scene
로 이동하여 Create
> NRSDK
> SessionConfig
를 선택하여 SessionConfig를 생성합니다. NRKernalSessionConfig
를 선택하고 Inspector
를 엽니다. Image Tracking Mode
. TrackingImageDatabase
를 Tracking Image Database
로 드래그 5. SessionConfig를 NRCameraRig로 설정
등록 장소
SessionConfig
는 NRCameraRig
에 있습니다.Hierarchy
> NRCameraRig
NRKernalSessionConfig
> Session Config
Inspector
를 NR Session Behaviour
로 드래그6. 이미지 감지를 위한 C# 스크립트 생성
C# Script
를 만듭니다. 다음과 같이 코드를 작성합니다.using NRKernal;
using NRKernal.NRExample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 <summary>
/// Icon Detect class using Trackable Images
/// </summary>
public class IconDetect : MonoBehaviour
{
/// <summary>
/// Trackable image list
/// </summary>
private List<NRTrackableImage> m_NewMarkers = new List<NRTrackableImage>();
/// <summary>
/// Display trackable status
/// </summary>
public Text text;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text.text = "Searching";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NRFrame.GetTrackables<NRTrackableImage>(m_NewMarkers, NRTrackableQueryFilter.New);
if(m_NewMarkers.Count > 0)
{
NRTrackableImage image = m_NewMarkers[0];
Debug.Log(image.GetCenterPose().ToString());
// If you use NRAnchor, uncomment the following
// NRAnchor anchor = image.CreateAnchor();
text.text = "Detected";
}
}
}
7. 장면에 캔버스와 텍스트 넣기
큐브 회전 값을 표시하기 위한 Put
Text
개체입니다.Canvas
에서 Create
넣기 > UI
Text
를 Canvas
의 자식으로 넣습니다.Inspector
패널에서 텍스트를 "정보"로 변경합니다. IconDetect.cs
의 Inspector
패널에 Canvas
를 부착합니다. Text
를 Text
텍스트 개체로 설정합니다. 8. 빌드
Build
폼Build Settings
패널9. 이미지 감지를 위해 이미지를 표시하여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이미지 감지를 위한 이미지를 표시하고 Nreal Light에서 이미지를 봅니다. Nreal Light에 표시되는 텍스트가 검색 중에서 감지됨으로 이동하는지 확인합니다.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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