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eal light에서 많은 큐브 크기 확인 - Nreal light용 MR 튜토리얼
10603 단어 tutorialunity3dmixedrealitynreal
이 샘플은 공간에 많은 1x1x1 큐브를 배치하여 실제로 느낄 수 있는 크기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샘플 리포지토리
샘플 실행
CubeSize
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Unity로 엽니다. Build Setting
, 플랫폼을 Android
로 변경Project
,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를 선택하고 가져오기 NRSDKForUnityAndroid_1.7.0.unitypackage
.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확인Build
폼Build Settings
패널지도 시간
1. Nreal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 설정
Project
,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를 선택하고 가져오기 NRSDKForUnityAndroid_1.7.0.unitypackage
. 2. 큐브를 장면에 넣고 프리팹으로 변환
Project
, Resource
> Assets
에 Scenes
폴더 생성Cube
를 만들고 이름을 MyCube
로 변경합니다. MyCube
를 Assets
> Scenes
> Resource
폴더로 드래그하십시오. MyCube
에서 Hierarchy
삭제 . 3. 빈 GameObject를 만들고 C# 스크립트를 첨부합니다.
Hierarchy
인 BaseCubeSize
에 빈 게임 오브젝트를 만듭니다. CubeSize
라는 이름의 다음 C# 스크립트를 생성하고 방금 생성한 빈 GameObject에 연결합니다.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CubeSize : MonoBehaviour
{
/// <summary>
/// Cube PreFab
/// </summary>
GameObject spherePrefab;
/// <summary>
/// Initial Position for cube layout
/// </summary>
static readonly Vector3 INITIAL_POSITION = new Vector3(0.0f, -0.35f, 3f);
/// <summary>
/// Number of Cubes list per axis
/// </summary>
static readonly float DEPTH = 20f;
/// <summary>
/// Space for each Cubes
/// </summary>
static readonly float SPAN = 2f;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spherePrefab = Resources.Load<GameObject>("MyCube");
LayoutCubes(DEPTH, SPAN);
}
/// <summary>
/// Layout Cubes
/// </summary>
/// <param name="depth"></param>
/// <param name="span"></param>
void LayoutCubes(float depth, float span)
{
for (float x = -depth; x <= depth; x = x += span)
{
for (float y = -depth; y <= depth; y += span)
{
for (float z = -depth; z <= depth; z += span)
{
// Exclude own position
if (!(x == 0 && y == 0 && z == -2f))
{
CreateCube(x, y, z);
}
}
}
}
}
/// <summary>
/// Put a cube in the current scene
/// </summary>
/// <param name="x"></param>
/// <param name="y"></param>
/// <param name="z"></param>
void CreateCube(float x, float y, float z)
{
GameObject sphere = Instantiate(spherePrefab);
sphere.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INITIAL_POSITION.x + x, INITIAL_POSITION.y + y, INITIAL_POSITION.z + z);
}
}
4. 빌드
Build
폼Build Settings
패널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Nreal light에서 많은 큐브 크기 확인 - Nreal light용 MR 튜토리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kara_d_en/check-size-of-a-lot-of-cubes-on-nreal-light-mr-tutorial-for-nreal-light-185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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