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l 값의 토글 상태
조명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꺼져 있는지 관리하는 LightState라는 부울 변수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예를 들어 "F"키를 누르면 변경하고 싶다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음과 같이 작성합니다.
bool LightState = false;
private void Update()
{
if (Input.GetKeyDown(KeyCode.F))
{
// If the Lightstate is false then make it true
if (LightState == false)
{
LightState = true;
}
else //If Lightstate is true make it false
{
LightState = false;
}
}
}
이제 이 코드는 간단하지만 읽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리므로 대신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bool LightState = false;
private void Update()
{
if (Input.GetKeyDown(KeyCode.F))
{
//Whatever the lighstate is make it opposite of that.
LightState = !LightState;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ool 값의 토글 상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mohakdev/toggling-state-of-a-bool-value-2dpp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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