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mac의 c++로 OpenGL을 사용했다면 테트리스를 만들었습니다
리포지트리
実行してみてる動画
動作環境
❯ uname -a
Darwin mac.local 21.6.0 Darwin Kernel Version 21.6.0:
Sat Jun 18 17:05:47 PDT 2022; root:xnu-8020.140.41~1/RELEASE_ARM64_T8101 arm64
❯ brew config
HOMEBREW_VERSION: 3.5.9
CPU: octa-core 64-bit arm_firestorm_icestorm
Clang: 13.1.6 build 1316
macOS: 12.5-arm64
CLT: 13.4.0.0.1.1651278267
Xcode: 13.4.1
Rosetta 2: false
설치~実行
GLFWを인스톨
brwe install glfw
vim ~/.zshrc
# 下記を追加
export CPATH=/opt/homebrew/include
export LIBRARY_PATH=/opt/homebrew/lib
리포지토리클론
git clone https://github.com/web3ten0/cpp-opengl-tetris.git
빈디레크트리작성, make, 実行
cd cpp-opengl-tetris
mkdir bin
make
./bin/main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1 mac의 c++로 OpenGL을 사용했다면 테트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web3ten0/m1-macnocdeopenglwoshi-tutetetorisuwozuo-tutemita-1aaj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