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uct Storage Client SDK for C++ 1.0.0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금 Reduct Storage SDK for C++v1.0.0를 출시했습니다. 이제 Reduct Storagev1.0.0를 지원합니다.

주요 릴리스이기 때문에 Bucket.WriteBucket.Read 메서드를 리팩터링하고 Bucket.Query와 더 유사하게 만들었습니다. #41을 참조하십시오.

이제 스토리지 엔진에서 레코드를 읽기 위해 프록시 객체와 함께 콜백을 사용합니다.

  auto client = IClient::Build("https://play.reduct-storage.dev");
  // Create a bucket
  auto [bucket, create_err] = client->GetOrCreateBucket("bucket");
  if (create_err) {
    std::cerr << "Error: " << create_err;
    return -1;
  }

  auto ts = IBucket::Time::clock::now();
  auto read_err = bucket->Read("entry-1", ts, [](auto rec) {
        std::cout << "Read blob: " <<  rec->ReadAll() << std::endl;
  });


쓰기도 마찬가지입니다.

auto write_err = bucket->Write("entry-1", ts, [](auto rec) {
    rec->WriteAll("some_data1"); 
});


또한 동일한 프록시 개체를 쉽게 사용하여 청크를 통해 레코드를 쓰거나 읽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내세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