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사용 방법(Cocos Code IDE, Lua 언어)
불꽃이나 폭발, 불꽃 등의 시각 효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행 환경, IDE
Cocos2d-x 버전
언어
Cocos Code IDE Mac OS X 1.0.0-RC2
Cocos2d-x V3.2
Lua 언어
샘플 코드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으로 생성된 GameScene.lua의 GameScene.create()를 다시 씁니다.
GameScene.lua/GameScene.create
function GameScene.create()
local scene = GameScene.new()
local particle = cc.ParticleSystemQuad:create("res/particle_texture.plist")
particle:setPosition(150, 200)
particle:setScale(0.3)
scene:addChild(particle)
return scene
end
파티클은 이 사이트에서 만들었습니다. Particle2dx
생성된 particle_texture.plist 및 particle_texture.png 파일을 res 디렉토리에 복사합니다.
실행하면 파티클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파티클은 게임 제작의 시각 효과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티클 사용 방법(Cocos Code IDE, Lua 언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enchan05/items/1ad72fcaf814ca1123f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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