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ulus Go에 UE4 앱을 빌드 할 때 Android SDK API 수준에서 망설임
1935 단어 UnrealEngine4OculusGo
Requires at least SDK API level 23, currently set to 'android-21'
ERROR: Can't make an APK without SDK API 'android-23' minimum instal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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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ulusGo를 구입하고 몇 가지 앱을 시도했을 무렵, UnrealEngine4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alwei씨의 아래의 기사를 보았습니다.
● UE4 Oculus Go에서 VR 앱 개발을 시작하는 방법
ㅡ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테나 bぉg. 코m/엔트리/2018/05/04/232708
이 기사 외에 아래 Oculus 개발자용 문서도 참고로 UE4의 프로젝트 설정을 실시했습니다.
●Unreal Mobile Development
htps : //로 ゔぇぺぺr. 오쿠스. 코 m / 도쿠 멘 타치 온 / 응아 아 l / ㅁ st / 곤세 pts / 똥 logsg-모비 /
그리고 막상 UE4의 프로젝트를 전송하려고 시작 버튼을 누른 곳에서 빌드 에러 통지와 함께 처음 두 줄이 로그 창의 끝에 출력되었습니다.
즉,
『APK의 작성에는 최저라도 SDK API android-23을 인스톨 하고 있는 것이 필요하지만, 현재는 android-21이다. 』
그렇군요.
GearVR은 커녕 Android 기기에서 개발 작업을 한 적이 없으며 로그의 SDK API 레벨이란 무엇입니까? 라고 하는 심경이었습니다만, SDK의 인스톨로 생각되는 부분이라고 하면, 상기 순서중에서는 Codeworks for Android를 사용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로그 내용에 따라 Codeworks for Android를 다시 실행하여 Android 6.0 (API 23)을 설치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는 설치 후의 것이므로, Action란이 no action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이전에 실패한 UE4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 한 결과 무사히 OculusGo로 전송할 수있었습니다!
…라고, 여기까지 끝낸 곳에서 alwei씨의 기사중에 있었다,
Code Works for Android 설치만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의 한 문장을 기억해, 이번과 같은 실수를 하지 않게라고 써 주셨던 것일까와, 순서를 표면적으로 추적해 주신 것의 내 몸을 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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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붙여서, SDK의 추가 설치만으로 해결할 수 있었던 것처럼 썼습니다만,
'UE4 프로젝트의 저장 위치 경로에 일본어 포함'
라고 하는 초보적인 실수도 완화하고 있어, 좀 더만 망설인 반성 빈틈의 며칠간이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Oculus Go에 UE4 앱을 빌드 할 때 Android SDK API 수준에서 망설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ve_evan/items/08386ef1446125b8494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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