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mesh 튜토리얼 3

무엇을 쓰는가?



ht tp // // 음 rt 흔들림. 오 rg / 후 b_ 아 c 치 ぃ ty / 헤메 sh 파 rt-2 /
근처를 쫓는 동안 Hemesh 튜토리얼을 processing3을 사용하여 계속합니다.

B_CP5_interface_02



processing3을 사용하여 자신의 환경에 대응하려면
  • CW 시스템의 처리 주석 처리
  • stl 내보내기
  • 마지막 인수를 1.0부터 "(임의의 문자열)"로 한다
  • stl 내보내기 직전에 MESH.triangulate ();를 넣는다

  • CAM.beginHUD ();와 CAM.endHUD (); 사이에 INTERFACES.draw ();를 넣는다.
  • 그리고 OPENGL -> P3D

  • 이었다.
    그래서 실행하면 ...?

    할 수 있었다!






    그러나, 골조만의 것은 stl에 써내도, 메쉬가 닫혀 있지 않은 미비한 데이터가 되어 버려 3D 프린트는 할 수 없다.
    smoothing라든지 할 필요가 있을까. 그런 라이브러리가 없을까.
    RENDER.drawFacesSmooth( MESH ); 는 NullPointerException에서 움직이지 않았구나…

    Tutorial Part 3



    몇 가지 새로운 GUI 객체를 사용합니다.
    꽃병 같은 것을 만들 수 있으며, 아래 사진의 작품도 Hemesh를 이용했다고합니다.


    Cone & Bend



    첫 번째 샘플 코드를 실행하면,

    이런 일이 생겼습니다.

    여기서 MESH.triangulate();를 사용한 것과 사용하지 않은 것을 비교.
    왼쪽은 triangulate(); 없음. 오른쪽이 있습니다.

    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느 쪽도 3D 프린트는 불가.

    Tutorial 마지막 샘플



    읽어 날려 눈치채지 못했습니다만, 그러고 보니 zzz_PROCESSING_V2라는 이름의 폴더에 Processing2에 대응한 version의 스케치가 들어가 있었군요.
    그 중 일부는 거의 편집없이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C_cylinder_twistExtrude_P5V2_interface 실행 결과

    그러나, 이쪽도 3D 프린트 할 수 있는 오브젝트는 내보내지 않고.
    심플한 것 밖에 안되는 것일까.

    D_MultiSlicer_P5V2_02



    이 샘플은 꽤 재미 있습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뭔가 만들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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