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atch 3.0을 Hack하자. scratch-vm에 사용되는 scratch-xxx를 살펴 보겠습니다.

4388 단어 Scratch
Scratch3.0은 다양한 부품별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scratch-vm과 scratch-gui도 그랬습니다.

devDependencies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부품을 사용하여 scratch-vm이 만들어졌습니다.

이번에는 이러한 부품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

왜 부품을 확인합니까?



직감을 유효하게 이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어디에, 무슨, 일이 쓰여져 있는가?」
이것을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접 작성한 코드 구석까지 기억하십니까?
시도에 지난 주에 작성한 코드를 똑같이 재현해보십시오.
기억은 모호한 것입니다.
스스로 쓴 코드조차도 치수와 다르게 재현할 무렵에는 할 수 없습니다.

시도하기 전에 이전에 작성한 코드를 리팩토링하여 보겠습니다.
코드를 쓰고 있을 때의 기억이 연상되는군요.

보다 추상적 인 계층 구조로 캡처하면 (익숙해지면) 프로젝트를 넘어,
어떤 구조인지의 정보로부터,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를, 연상할 수 있다
같아요.

코드를 보자.



scratch-render



( htps : // 기주 b. 이 m / lK / sc 등 tch )
Scratch의 렌터링 엔진입니다. Sprite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scratch-blocks



( htps : // 기주 b. 이 m / lk / sc 등 tch-b ぉ cks )
Scratch에서 코드를 작성할 때 사용하는 Block 관련 부품입니다.
Block로 코드를 짜서, 짜 코드를 XML 정보로 변환해 줍니다.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ps // lk. 기주 b. 이오 / sc 등 tch-b ぉ cks /



scratch-audio



( htps : // 기주 b. 코 m / lK / sc 등 tch )

Scratch Audio 재생 및 편집과 관련된 부품입니다.

scratch-storage



( htps : // 기주 b. 코 m / lK / sc 등 tch-s )

라이브러리를 로드하거나!! 기록하거나 하기 위한 부품입니다.

사용법이라든지 test 부하의 코드를 읽어 보자

PS



다음 번



계속

이하의 장소에서도, 알레코레 써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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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atch 3.0 자신 전용기를 만들자!! (8) scratch-vm 에 이용되고 있는, scratch-xxx 를 접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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