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의 형태 공방 불의 형태 :7일째 : 야망에 충실하든!! 「오징어의 잉크 게임」을 해킹한다--3--
5208 단어 ScratchAdventCalendar프로그래밍 교육
기사 키지입니다.
모래 스나의 느낌 칸쇼쿠
시오 시오의 향기 오리
파나미의 목소리
푸른 아오이 하늘 소라
호시 호시 잔의 코리 카
그리고 그쪽으로 가자.
어리석은 듯이, 주창이 될 수 있었다.
게임처럼 보자.
승패 쇼예를 판정 응하고 하는 기능 어제를 추가해 봅시다.
이번 안녕은 난이도 등이 조금 비싸다.
단번에 갑자기 돌파했던 너 너는 굉장하다.
몇 번 왠지 어떻게 나누어 도전 좀 해줘!!
Bat2 추가
캐릭터를 추가해 봅시다!!
동물 얼룩을 클릭하십시오
Bat2에게 30초쯤, 숫자를 잡아준다
코드 추가하기
동작 확인 어쨌든 마늘합시다.
30초 정도 넘으면 움직일 수 없게 한다
[-] Timeout이라는 변수 엔수를 추가 추가합시다.
변수 Hensu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변수 이름은 timeout이어야합니다
선택 센타 쿠시를 제거하고 숨겨진 병아리로 만듭니다
[-] Bat2의 코드를 변경하는 방법
[-] Sprite1의 코드를 변경하는 방법
[-] Giga의 코드를 변경하는 방법
확인 가다
깃발을 클릭하십시오
Good!!
어느 색이 많다고 판단하는가
Bat2의 코드를 변경하는 방법
※변수를 만들 때는 「모든 스프라이트」를 선택해 주세요.
확인 가려운
깃발을 클릭하십시오
Good!!
이제 오징어의 잉크 게임 튜토리얼은 일단 끝났습니다. 다시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음.
맞습니다.
게임으로서의 완성 칸세이는 아직 앞으로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동동 넣어 발전을 시켜 보자
간단 간단한 AI라든지 추가 어쨌든 보면 어떨까요?
그렇게 하면, 1인용 혼자 같은 게임도 되는군요.
지정하고 있던 루트 진행 > 스스무만으로도, 궁리하는 대로 퍼즐대로 퍼즐 게임같이 되네요.
지형 치케이를 만들거나
뭐든지 있습니다!!
Thanks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얼룩이 있습니다.
다음 번 실수는 리믹스를 이용하여,
협업해 봅시다.
그럼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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