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편집 확장] Editor Window가 표시될 때 TextField에 초점 맞추기

3616 단어 UnityEditorUnity
※ 본문 유니티 버전은 5.3.5f1

개시하다


EDITOR Window를 표시할 때, 때때로 처음부터 Text Field에 초점을 맞추려고 할 때가 있다.
나는 그 방법을 조사했다.
OnGUI 에서하면 텍스필드에 초점이 있는 것 같아요.

소스 코드 확인


TestWindow.cs
#if UNITY_EDITOR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public class TestWindow : EditorWindow
{
    const string NAME = "A";

    string text = "ほげ";
    int cnt = 0;

    [MenuItem("Window/TestWindow")]
    static void Open()
    {
        GetWindow<TestWindow>();
    }

    void OnGUI()
    {
        text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 1", text);

        GUI.SetNextControlName(NAME);
        text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 2", text);

        text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 3", text);

        if (cnt == 0)
        {
            // TextFieldへフォーカスをのせる
            EditorGUI.FocusTextInControl(NAME);
        }
        cnt++;
    }
}
#endif //UNITY_EDITOR

실행 결과


위의 Editor Window를 켜면 처음부터 TextField에 초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