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GameObject 작성 및 구성 요소 생성

3451 단어 UnityC#
여기에 유니티 제작 애플리케이션에 c#의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방법(새로운 장면을 생략하는 제작 방법)을 소개한다.

0.Unity 개발 화면 설명


Unity를 시작하고 모든 장면을 열 때 다음과 같은 개발 화면을 표시합니다.

(화면 중앙의 Scene 뷰에서 봄http://sites.cybernoids.jp/cubism2/samples에 신경 쓰지 마십시오.)개발 화면의 규격은 다음과 같다.
  • Scene 뷰: GameObject를 선택하고 구성할 때 사용합니다.
  • 게임 보기: 최종적으로 출력할 게임 화면.화면 중앙의▶」(재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Game 뷰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 Hierarchy 창:GameObject를 제작하고 등록합니다.
  • Inspector 창: 선택한 GameObject에 등록된 구성 요소(소스 코드, 사운드 파일, 각종 이벤트 등)를 표시합니다.
  • Project 창: 현재 열려 있는 장면의 폴더 구조를 표시합니다.
  • Console 창: 화면 중앙부의 "▶」(재생성) 버튼을 누르면 로그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ditor Tests 창: 작성된 셀 테스트의 실행 결과를 표시합니다.
  • 1. 게임Object의 제작


    Unity의 개발 화면의 Hierarchy 창에서 오른쪽 단추 → Create Empty 를 누르면 새로운 Game Object를 만들 수 있습니다.제작된 게임Object에 임의의 이름을 붙이다.

    2. Component 추가


    방금 만든 GameObject를 왼쪽 단추로 눌러 선택하면 GameObject에 해당하는 Inspector 창이 표시됩니다.다음은 C#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Inspector 창의 "Add Component"단추를 클릭하고 "New Script"를 선택하고, Name 및 Language(이 편에서 C Sharp 선택)를 입력하고, "Create and Add"단추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C# 템플릿을 만듭니다.
    보충: 프로젝트에 저장된 기존 원본 코드나 음성 파일 등을 구성 요소로 추가할 수도 있다.
    Inspector 창의 "Add Component"버튼을 클릭한 후 추가할 파일을 추가하려면 "Scripts"를 클릭하여 해당 C#을 선택합니다.사운드 파일을 추가하려면 [Audio] → [Audio Source]를 클릭하여 빈 [Audio Source] 구성 요소의 [Audio Clip]에서 해당 파일을 D&D로 만듭니다.

    3. C#의 기술 방법


    방금 생성된 C#은 Visual Studio에서 열 수 있습니다(Unity Project 창에서 해당 C#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템플릿이 생성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
    
        void Update () {    
        }
    }
    
    MonoBehaviour는 이 종류가 MonoBehaviour에서 파생된 것이라고 나타낸다.Unity에서 처리되는 모든 대상은 Unity 편집기에서 자동으로 MonoBehaviour를 파생합니다.모노비하투어는 유니티가 제작한 게임에 나오는 물체 등의 동작을 연결하는 계기(사건)에서 이동하는 처리를 위한 결괴(방법) 등의 역할을 한다.
    (참조: http://docs.unity3d.com/jp/current/ScriptReference/MonoBehaviour.html)
    Start () 방법은 Unity에서 만든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실행되는 초기화 처리를 설명합니다.스타트()는 한 번만 수행하는 셈이다.
    Update() 메서드에서는 Unity 응용 프로그램 실행 중인 각 프레임에서 수행할 작업을 기술합니다.Update()는 응용 프로그램이 종료되지 않은 경우 여러 번 실행됩니다.
    보충: MonoBehaviour의 파생 클래스로 기록된 각 C#의 Start () 와 Update () 는 Unity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될 때, 하나의 Start () 또는 하나의 Update () 처럼 실행됩니다.다른 구성 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각 구성 요소에서 실현할 처리를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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