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에서 자바 코드 를 우아 하 게 만 드 는 방법
목차
글 목록
이것 은 깊이 생각해 볼 만 한 문제 입 니 다.Unity 는 aar 방식 으로 안 드 로 이 드 라 이브 러 리 를 인용 하여 네 이 티 브 안 드 로 이 드 에 대한 접근 을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
이것 은 자바 코드 를 직접 추가 하 는 효과 와 별 차이 가 없 는 것 처럼 보이 지만,이러한 방식 은 매우 큰 단점 이 있 습 니 다.aar 는 컴 파일 하여 포장 한 파일 입 니 다.그 중에서 소스 코드 가 포함 되 어 있 지 않 습 니 다.이러한 방식 은 나중에 플러그 인 코드 를 수정 해 야 할 때 수정 할 수 없습니다.수정 이 필요 하 다 면 aar 를 만 드 는 원본 코드 를 찾 아야 합 니 다.그리고 소스 코드 를 수정 하여 aar 파일 을 다시 만 들 고 Unity 의 aar 파일 을 교체 합 니 다.
만약 우리 가 Unity 에 자바 코드 를 직접 추가 할 수 있다 면,상술 한 문 제 는 쉽게 해 결 될 것 이다.
유 니 티 에 자바 코드 를 추가 하 는 방법
Android 라 이브 러 리 만 들 기
Android 플러그 인의 개발 은 물론 Android Studio 와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먼저 프로젝트 를 새로 만 든 다음 이 프로젝트 에 Android Library 를 추가 합 니 다.
이것 은 aar 의 구축 과정 과 같다.
안 드 로 이 드 개발 을 모 르 면 안 드 로 이 드 를 만 드 는 aar 파일 을 검색 할 수 있 습 니 다.여 기 는 설명 이 많 지 않 습 니 다.
AndroidManifest.xml 위치 수정
Android 가 기본적으로 구축 한 AndroidManifest.xml 의 저장 위 치 는
src/main/
아래 에 있 지만 이 디 렉 터 리 에 저장 하면 Unity 는 이 라 이브 러 리 에 AndroidManifest 가 부족 하 다 고 생각 하여 오 류 를 보고 합 니 다.플러그 인의 루트 디 렉 터 리 로 AndroidManifest 를 이동 해 야 합 니 다.
그리고 루트 디 렉 터 리 에 있 는 build.gradle 파일 을 수정 하고 AndroidManifest 의 경 로 를 설정 합 니 다.다음 과 같 습 니 다.
android {
compileSdkVersion 28
defaultConfig {
minSdkVersion 15
targetSdkVersion 28
versionCode 1
versionName "1.0"
testInstrumentationRunner "android.test.runner.AndroidJUnitRunner"
}
//------------------- ------------------
sourceSets {
main {
manifest.srcFile 'AndroidManifest.xml'
}
}
//------------------- ------------------
buildTypes {
release {
minifyEnabled false
proguardFiles getDefaultProguardFile('proguard-android-optimize.txt'), 'proguard-rules.pro'
}
}
}
procject.properties 파일 추가
AndroidManifest 위 치 를 수 정 했 습 니 다.Unity 는 안 드 로 이 드 라 이브 러 리 라 고 생각 하지 않 습 니 다.procject.properties 파일 을 라 이브 러 리 의 루트 디 렉 터 리 에 추가 해 야 합 니 다.이 파일 의 내용 은 간단 합 니 다.두 개의 설정,하나의 target version,하 나 는 자신 이 안 드 로 이 드 Library 인지 아 닌 지 를 표시 합 니 다.예 를 들 어 다음 두 줄 의 설정 을 추가 하면 됩 니 다.
target=android-19
android.library=true
불필요 한 파일 과 의존 도 를 삭제 합 니 다.
Android 가 만 든 프로젝트 에는 test 와 androidTest 디 렉 터 리 가 기본적으로 추 가 됩 니 다.그러나 이 디 렉 터 리 는 테스트 에 만 사 용 됩 니 다.Unity 프로젝트 에 가 져 올 필요 가 없습니다.따라서
src/test
와src/androidTest
디 렉 터 리 를 삭제 합 니 다.build.gradle 파일 을 열 고 testImplementation 과 androidTestImplementation 의 의존 도 를 모두 삭제 합 니 다.
링크 만 들 기
위 까지 이 라 이브 러 리 는
Assets/Plugins/Android/
내 려 놓 을 수 있 고 유 니 티 는 안 드 로 이 드 라 이브 러 리 로 인식 할 수 있 습 니 다.그러나 매번 수정 이 끝 날 때마다 그것 을
Assets/Plugins/Android/
에 복사 하 는 것 은 어 리 석 지 않 겠 는가.어떻게 동기 화 를 실현 합 니까?
정 답 은 폴 더 를 만 드 는 링크 입 니 다.물론 이 링크 는 windows 의 단축 키 가 아 닙 니 다.windows 의 지능 장애 단축 키 는 운영 체제 자체 에 사용 되 는 것 입 니 다.대부분의 제3자 소프트웨어 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
폴 더 링크 를 만 드 는 방법 은 무엇 입 니까?
window 에서 만 드 는 방법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mklink /D
링크 ux 에서 만 드 는 방법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ln -s
LINK_PATH 는 링크 의 경 로 를 말 합 니 다.이 경 로 는 실제 폴 더 나 파일 이 없어 야 합 니 다.
SOURCE_PATH 는 원본 폴 더 경 로 를 말 합 니 다.
두 시스템 의 경로 순 서 는 반대 이 므 로 주의해 야 한다.
링크 를 만 드 는 방법 을 알 게 되 었 습 니 다.다음은 Android Studio 의 Android Library 를 Unity 프로젝트
Assets/Plugins/Android/
디 렉 터 리 에 복사 한 다음 Android Studio 프로젝트 의 Android Library 를 삭제 한 다음 위 에서 말 한 링크 를 만 드 는 방식 으로 Unity 프로젝트 의 파일 을 Android Studio 프로젝트 에 연결 하 는 것 입 니 다.Android Studio 로 돌아 가면 Library 의 코드 를 수정 하거나 파일 을 추가 하면 Unity 프로젝트 에 직접 동기 화 할 수 있 습 니 다.Unity 프로젝트 에서 수정 해도 Android Studio 에 동기 화 할 수 있 습 니 다.완벽 합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