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2D 그림 그리기
코드는 이쪽입니다.
Graphics2DTest1.java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awt.Graphics;
import java.awt.Color;
public class Graphics2DTest1 extends JPanel{
int r = 100;//半径
int cx, cy;//円表示に使用する座標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JFrame frame = new JFrame();
Graphics2DTest1 app = new Graphics2DTest1();
frame.getContentPane().add(app);
frame.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frame.setBounds(10, 10, 400, 400);
frame.setTitle("タイトル");
frame.setVisible(true);
}
public void paintComponent(Graphics g){
g.setColor(Color.blue);
g.drawLine(200,0 , 200, 400);
g.drawLine(0,200 , 400, 200);
//g.drawOval(10, 10, 100, 50);
//g.drawOval(100, 100, 100, 100);
point(g,1);
circle(g);
oval(g);
}
public void point(Graphics g,int x){//直線
for(int i = 0 ; i <= 400 ; i ++){
int y =x;
g.setColor(Color.red);//線の色変更
g.drawLine(x * (i * x), 400- y * i,
x * (i * x) , 400- y * i);
}
}
public void circle(Graphics g){//円
for(int i = 0; i < 720; i++){
cy = (int) (200 + Math.sin(i) * r);
cx = (int) (200 + Math.cos(i) * r);
g.drawLine(cx, cy, cx, cy);
}
}
public void oval(Graphics g){//楕円
for(int i = 0; i < 720; i++){
cy = (int) (200 + Math.sin(i) * r / 2);
cx = (int) (200 + Math.cos(i) * r);
g.drawLine(cx, cy, cx, cy);
}
}
}
Mac version 10.5로 개발실행 방법
Eclipse를 사용하여 가져오고 실행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자바 2D 그림 그리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tosho31/items/d205e1b12b7d238b187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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