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2D 화면 그리기
y=x의 선
r=100의 원
r=100의 타원
코드
Test.java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awt.Graphics;
import java.awt.Graphics2D;
import java.awt.Insets;
import java.awt.geom.Line2D;
import java.awt.Color;
class Test extends JPanel{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JFrame frame = new JFrame();
Test app = new Test();
frame.getContentPane().add(app);
frame.setBackground(Color.white);
frame.setResizable(false);
frame.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frame.setBounds(0, 0, 400, 400);
frame.setTitle("2D描画");
frame.setVisible(true);
Insets insets = frame.getInsets(); // 設定すべき値を求めるためのインスタンス化
frame.setSize(400 + insets.left + insets.right,
400 + insets.top + insets.bottom); // 画面サイズ設定
}
public void paintComponent(Graphics g){
Graphics2D g2 = (Graphics2D)g;
g2.setColor(Color.black);
g.drawLine(200, 0,200,400);
g.drawLine( 0,200,400,200);
drawPoint(g2);
drawCircle(g2);
drawEllipse(g2);
}
public void drawPoint(Graphics2D g2){
int x=400, y=0;
for(int i=0; i<400; i++){
g2.fillRect(x, y, 1, 1);
x -= 1;
y += 1;
}
}
public void drawCircle(Graphics2D g2){
double x, y, cx=200, cy=200, r=100;
for(int i = 0; i < 720; i++){
x = r*Math.sin(i)+cx;
y = r*Math.cos(i)+cy;
g2.draw(new Line2D.Double(x, y, x+0.1, y+0.1));
}
}
public void drawEllipse(Graphics2D g2){
double x, y, cx=200, cy=200, r=100;
for(int i=0; i<720; i++){
x = r*Math.sin(i)+cx;
y = (r*Math.cos(i))/2+cy;
g2.draw(new Line2D.Double(x, y, x, y));
}
}
}
개발 환경Mac version 10.10.1
실행 방법
Eclipse를 사용하여 가져오고 실행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Java 2D 화면 그리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maenimutyuu/items/2f3401b1d589ab87709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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