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oLens로 더블 탭 감지
소개
3월 초부터 인턴에서 주식회사 유메미( htps //w w. 유메미. 이. jp/그럼 ) 에서 HoloLens 의 연구 개발을 하고 있는 근대생의 요시입니다.
국내에서 지난 1월부터 제공을 개시한 MicroSoft제 MR 디바이스의 HoloLens에 대한 기사를 써 갑니다.
하는 것
더블 탭 감지
HoloLens는 싱글 탭만. 같아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실은 매우 간단하게 더블 탭을 취할 수 있는 것을 알았으므로 해설합니다.
해설
문서를 보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tapCount에서 탭 수를 취할 수 있으므로, 이 카운트가 1이면 싱글 탭, 2이면 더블 탭이 됩니다.
htps : // / cs. 글쎄, ty3d. 이 m / Sc 리 pt 레후 렌세 / VR. W. 림프 t. 게이스 트레코 g에 꼭 r. 가까이에 ゔ ㄱ t로 ぇ가. HTML
구현 예
관련 부분 이외 모든 것을 생략하고 있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oubleTap.csvoid Awake() {
NavigationRecognizer = new GestureRecognizer();
NavigationRecognizer.SetRecognizableGestures(GestureSettings.Tap);
NavigationRecognizer.TappedEvent += NavigationRecognizer_TappedEvent;
}
private void NavigationRecognizer_TappedEvent(InteractionSourceKind source, int tapCount, Ray ray) {
if (tapCount == 1)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Single tap");
} else if (tapCount == 2)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Double tap");
}
}
추가: 4/13/2017
구버전의 HoloToolkit을 눈치채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 투고시 몰랐습니다만, 이하의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InputClickHandler.csusing HoloToolkit.Unity.InputModule;
using UnityEngine;
class SomeObject: MonoBehaviour, IInputClickHandler {
private void Start() {
InputManager.Instance.AddGlobalListener(gameObject);
}
private void OnDestroy() {
InputManager.Instance.RemoveGlobalListener(gameObject);
}
// MARK: - IInputClickHandler
public void OnInputClicked(InputClickedEventData eventData) {
if (eventData.TapCount == 1)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Single tap");
} else if (eventData.TapCount == 2)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Double tap");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Lens로 더블 탭 감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sshi4486/items/c981f8469f483f790dc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더블 탭 감지
HoloLens는 싱글 탭만. 같아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실은 매우 간단하게 더블 탭을 취할 수 있는 것을 알았으므로 해설합니다.
해설
문서를 보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tapCount에서 탭 수를 취할 수 있으므로, 이 카운트가 1이면 싱글 탭, 2이면 더블 탭이 됩니다.
htps : // / cs. 글쎄, ty3d. 이 m / Sc 리 pt 레후 렌세 / VR. W. 림프 t. 게이스 트레코 g에 꼭 r. 가까이에 ゔ ㄱ t로 ぇ가. HTML
구현 예
관련 부분 이외 모든 것을 생략하고 있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oubleTap.csvoid Awake() {
NavigationRecognizer = new GestureRecognizer();
NavigationRecognizer.SetRecognizableGestures(GestureSettings.Tap);
NavigationRecognizer.TappedEvent += NavigationRecognizer_TappedEvent;
}
private void NavigationRecognizer_TappedEvent(InteractionSourceKind source, int tapCount, Ray ray) {
if (tapCount == 1)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Single tap");
} else if (tapCount == 2)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Double tap");
}
}
추가: 4/13/2017
구버전의 HoloToolkit을 눈치채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 투고시 몰랐습니다만, 이하의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InputClickHandler.csusing HoloToolkit.Unity.InputModule;
using UnityEngine;
class SomeObject: MonoBehaviour, IInputClickHandler {
private void Start() {
InputManager.Instance.AddGlobalListener(gameObject);
}
private void OnDestroy() {
InputManager.Instance.RemoveGlobalListener(gameObject);
}
// MARK: - IInputClickHandler
public void OnInputClicked(InputClickedEventData eventData) {
if (eventData.TapCount == 1)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Single tap");
} else if (eventData.TapCount == 2)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Double tap");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Lens로 더블 탭 감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sshi4486/items/c981f8469f483f790dc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관련 부분 이외 모든 것을 생략하고 있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oubleTap.cs
void Awake() {
NavigationRecognizer = new GestureRecognizer();
NavigationRecognizer.SetRecognizableGestures(GestureSettings.Tap);
NavigationRecognizer.TappedEvent += NavigationRecognizer_TappedEvent;
}
private void NavigationRecognizer_TappedEvent(InteractionSourceKind source, int tapCount, Ray ray) {
if (tapCount == 1)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Single tap");
} else if (tapCount == 2)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Double tap");
}
}
추가: 4/13/2017
구버전의 HoloToolkit을 눈치채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 투고시 몰랐습니다만, 이하의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InputClickHandler.cs
using HoloToolkit.Unity.InputModule;
using UnityEngine;
class SomeObject: MonoBehaviour, IInputClickHandler {
private void Start() {
InputManager.Instance.AddGlobalListener(gameObject);
}
private void OnDestroy() {
InputManager.Instance.RemoveGlobalListener(gameObject);
}
// MARK: - IInputClickHandler
public void OnInputClicked(InputClickedEventData eventData) {
if (eventData.TapCount == 1)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Single tap");
} else if (eventData.TapCount == 2)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Double tap");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Lens로 더블 탭 감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sshi4486/items/c981f8469f483f790dc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