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oLens] Unity에서 HoloLens 용 앱을 만들 때 DLL을 추가하는 방법
배경
HoloLens의 앱을 Unity에서 개발할 때 SignalR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DLL을 추가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므로 비망록 메모
예에 따라 예와 같이 잘못 된 장소라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
보통으로 DLL을 추가하면 Unity상에서는 보통으로 움직여도 HoloLens에 배포할 수 없는 야케! 됩니다.
UWP는 어려운데…
환경
Unity 2017.2.1p2 personal edition
VisualStudio 2017 Professional Edition
방법
이런 식으로 Assets 아래에 Plugin과 그 아래에 WSA라는 파일을 준비합니다. (뭐 이름은 자유롭게)
그리고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지만 추가하려는 DLL을
Plugin下とWSA下の両方に置きます。
그리고 여기는 Plugin 아래 SignalRClient의 InspectorView입니다.
초기에는 대체로 AnyPlatform에 체크가 붙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AnyPlatformのチェックを外し、その後WSAPlayerのチェックを外します。
그리고 이쪽은 Plugin/WSA아래의 SignalRClient의 InspectorView입니다.
이쪽도 아마 초기에는 AnyPlatform에 체크가 붙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AnyPlatformのチェックを外し、WSAPlayerのみにチェックを付けます。
SignalR 이외의 DLL은?
(솔직히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newtonsoft.json이라든지 넣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만, MRTK에 보통에 들어 있었으므로…
원래 위의 방법도 MRTK의 DLL은 움직이고 있어! 라는 곳에서 똑같이 고칠뿐입니다.
아무튼 MRTK에 이미 여러가지 DLL이 들어 있는 것을 생각하면 어떤 DLL이라도 이 방법으로 움직이는 것일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Lens] Unity에서 HoloLens 용 앱을 만들 때 DLL을 추가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z22223/items/9e41e6ac231fa861556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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