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로 iPhone을 무선으로 디버깅
2182 단어 XamarinXamarin.Forms
소개
Windows에서 Xamarin.Forms 개발을 할 때 iOS 디버깅을 무선으로 할 수 없는지 여러가지 시도해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Windows의 Visual Studio 2017에서 무선으로 디버깅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무선 연결이 확인된 Xcode에서 무선(WiFi) 디버깅 절차를 설명합니다.
다음 환경에서 확인했습니다.
Mac 쪽
iPhone 6s
준비
디버깅 할 iPhone을 Mac에 Lightning 케이블로 연결하십시오.
Xcode 설정
Xcode 메뉴 [window - Devices and Simulators]에서 장치 화면을 엽니다.

내 기기가 표시되므로 [Connect via network]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왼쪽 장치 이름 옆에 지구 마크가 표시됩니다.

그리고는 Lightning 케이블을 뽑아도 괜찮습니다.
제 경우에는 여기에 지구 마크가 순조롭지 않았습니다. 거기서 이하의 확인을 실시했습니다.
- iPhone과 Mac이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습니까? → 있다
- Devices and Simulators 화면에서 Unpair Device를 다시 페어링 → 변경 없음
- iPhone 재부팅 → 변경 없음
- Mac 재부팅 → 왠지 이것으로 연결하게 되었습니다.
이 설정을 시도하기 위해 xCode를 9.2로 버전 업그레이드 한 후 다시 시작
하지 않았던 것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이제 Lightning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Xcode에서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사이고에게
이 상태에서 Windows Visual Studio 2017에서 Mac에 연결하고 디버깅하려고했습니다.
iPhone은 보이지 않습니다.
iPhone을 케이블로 연결하면 보입니다.
Visual Studio 2017의 iOS 프로젝트 설정에서 "WiFi를 통해 디버깅"확인
넣어도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Xamarin 사이트 에서 다음의 설명이 있었습니다. 디버깅 중에 케이블을 뽑아도 세션을 계속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시작은 USB 케이블로 계속 수행됩니다. 따라서 첫 번째 시동에서 케이블을 연결해야 합니다.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한 후에는 케이블을 안전하게 분리하고 Wi-Fi를 통한 디버깅 세션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본래 하고 싶었던 Windows로부터의 완전 무선으로의 디버그는 현시점에서는 할 수 없는 것을 알았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Xcode로 iPhone을 무선으로 디버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ji-Hashimoto/items/0660158b2336329af63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Xcode 메뉴 [window - Devices and Simulators]에서 장치 화면을 엽니다.

내 기기가 표시되므로 [Connect via network]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왼쪽 장치 이름 옆에 지구 마크가 표시됩니다.

그리고는 Lightning 케이블을 뽑아도 괜찮습니다.
제 경우에는 여기에 지구 마크가 순조롭지 않았습니다. 거기서 이하의 확인을 실시했습니다.
- iPhone과 Mac이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습니까? → 있다
- Devices and Simulators 화면에서 Unpair Device를 다시 페어링 → 변경 없음
- iPhone 재부팅 → 변경 없음
- Mac 재부팅 → 왠지 이것으로 연결하게 되었습니다.
이 설정을 시도하기 위해 xCode를 9.2로 버전 업그레이드 한 후 다시 시작
하지 않았던 것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이제 Lightning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Xcode에서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사이고에게
이 상태에서 Windows Visual Studio 2017에서 Mac에 연결하고 디버깅하려고했습니다.
iPhone은 보이지 않습니다.
iPhone을 케이블로 연결하면 보입니다.
Visual Studio 2017의 iOS 프로젝트 설정에서 "WiFi를 통해 디버깅"확인
넣어도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Xamarin 사이트 에서 다음의 설명이 있었습니다. 디버깅 중에 케이블을 뽑아도 세션을 계속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시작은 USB 케이블로 계속 수행됩니다. 따라서 첫 번째 시동에서 케이블을 연결해야 합니다.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한 후에는 케이블을 안전하게 분리하고 Wi-Fi를 통한 디버깅 세션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본래 하고 싶었던 Windows로부터의 완전 무선으로의 디버그는 현시점에서는 할 수 없는 것을 알았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Xcode로 iPhone을 무선으로 디버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ji-Hashimoto/items/0660158b2336329af63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Xcode로 iPhone을 무선으로 디버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ji-Hashimoto/items/0660158b2336329af63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