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Android 후면 버튼에서 대응
개요
Android Back 버튼으로 어플리케이션 종료
(가끔 지원되지 않는 앱이 있어 짜증 w)
후퇴 버튼의 판정 방법은?
void Update()
{
if (Input.GetKeyDown(KeyCode.Escape))
}
이렇게 하면 리베이트를 검사할 수 있다.이것만 있다면 어느 기종 플랫폼의 도피 키
반응이 있으니까.
(예) PC의 뺑소니 키
Test.cs
// プラットフォームがアンドロイドかチェック
if (Application.platform == RuntimePlatform.Android)
{
// エスケープキー取得
if (Input.GetKeyDown(KeyCode.Escape))
{
// アプリケーション終了
Application.Quit();
return;
}
}
문제점
상기 코드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있든 없든 모두 끝난다
대화 상자에 끝 확인 처리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드로이드의 OS 쪽 대화상자의 출법은 별도의 보도입니다!
사이트 축소판 그림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Android 후면 버튼에서 대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ssyPG/items/12030494688cba02ce1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