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eal Light의 역할 표현(준비 편)
여기서 Unity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를 개발하는 설정은 NrealLight에 역할을 표시하기 위한 사전 준비로 설명됩니다.Unity와 관련해서는 어느 정도 사용 가능한 선에서 진행됩니다.
본편은 여기에 있다.
https://qiita.com/yambowcto/private/a973252e25cb9e5d44d7
Unity 설치
Nreal Developer의 설명과 같이 Unity 2019.4 LTE를 설치합니다.
이곳에는 2019.4.16f1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설치 시 Android Build Support를 확인하십시오.
Android SDK & NDK Tools와 OpenJDK도 점검하고 있으며, 아래 설명된 Android SDK를 설치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경로를 설치하고 설정합니다.
하지만 지정하고 싶은 타겟 API Level의 SDK 버전이 들어가지 않으면 별도의 버전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래 설명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넣는 것이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한다.
안드로이드 SDK 설치
먼저 공식 웹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hl=ja
기본적으로 기본값으로 하면 되지만 안드로이드 SDK의 위치가 좀 깊어 이해하기 쉬운 곳으로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다.(기본값)
Android Studio를 설치한 후 를 시작하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Configure > SDK Manager를 선택합니다.
필요한 버전의 Android SDK를 확인하고 설치하십시오.
※ NrealLight 개발에는 안드로이드 SDK8.0(API 레벨 26) 이상이 필요합니다.
Unity용 AndroidSDK 경로 설정
메뉴의 Edit에서 Preferences를 선택하여 External Tools의 Android SDK Tools Installed with Unity 경로를 변경합니다.
Android Debug Bridge(adb) 명령의 경로 설정
adb 명령을 사용하는 경로를 설정합니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와이파이에 Nreal Light를 설치해 스마트폰에 연결하는 Unity로 만든 apk 파일을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제어판을 먼저 여는 시스템.(단축키: Windows 키+Buse)
환경 변수 창을 표시할 시스템 세부 설정을 엽니다.
Path를 선택하여 새 경로를 편집하고 추가합니다.
추가된 경로는 안드로이드SDK 경로에 추가
platform-tools
됐다.명령 프롬프트에서 adb 를 입력하여 오류가 없으면 OK 를 선택합니다.
명령 프롬프트가 Windows10인 경우 검색 상자에 cmd를 입력하면 나타납니다.또는 시작 메뉴 > Windows 시스템 도구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작업 표시줄에 고정시키세요.
안드로이드 터미널 설정
안드로이드 터미널의 개발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설정을 표시하려면 터미널과 OS 버전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모르면 검색해 보세요.
XperiaⅡ SOG02(Android 10)라면 설정 > 장치 정보 > 빌드 번호를 7번 클릭하면 표시됩니다.
표시된 위치는 설정 > 시스템 > 상세 설정 > 개발자를 위한 옵션입니다. 설정 내의 USB 디버깅을 유효하게 설정하십시오.표시 또는 허용, OK 를 누릅니다.
※ USB 디버깅을 유효하게 유지하면 실행할 수 없는 앱이 있을 수 있으니 필요하지 않으면 폐기하십시오.
끝말
이것은 기본적인 Unity 개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의 준비 작업이라는 비교적 효율적인 설명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Nreal Light의 역할 표현(준비 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mbowgc/items/918f6eefd103d09f5e1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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