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카메라 가우스 의 모호 한 예제 코드
됐어,쓸데없는 소리 하지 말고 먼저 효 과 를 보 자.
주의 하 세 요.이것 은 단순 한 그림 에 대해 고 스 퍼 지 를 하 는 것 이 아니 라 카 메 라 를 실시 간 으로 처리 하 는 것 입 니 다.
원리:
대체로 실현 원 리 를 살 펴 보면 카메라 리 셋 의 각 프레임 은 RenderScript 를 통 해 바이트 배열 을 Bitmap 으로 바 꾸 고 Bitmap 를 가우스 퍼 지 처리 합 니 다.유창 도 는 그래도 괜찮다.렌 더 스 크 립 트 는 GPU 로 계산 하기 때문에 보통 CPU 로 계산 하 는 방법 보다 속도 가 훨씬 빠르다.
핵심 코드:
/**
*
*/
public Bitmap blur(byte[] data, Camera camera,float blurvaule){
Camera.Size previewSize = camera.getParameters().getPreviewSize();
if (yuvType == null)
{
yuvType = new Type.Builder(rs, Element.U8(rs)).setX(data.length);
in = Allocation.createTyped(rs, yuvType.create(), Allocation.USAGE_SCRIPT);
rgbaType = new Type.Builder(rs, Element.RGBA_8888(rs)).setX(previewSize.width).setY(previewSize.height);
out = Allocation.createTyped(rs, rgbaType.create(), Allocation.USAGE_SCRIPT);
}
in.copyFrom(data);
yuvToRgbIntrinsic.setInput(in);
yuvToRgbIntrinsic.forEach(out);
Bitmap bmpout = Bitmap.createBitmap(previewSize.width, previewSize.height, Bitmap.Config.ARGB_8888);
out.copyTo(bmpout);
//return adjustPhotoRotation(blurBitmap(bmpout,blurvaule),90);
return blurBitmap(bmpout,blurvaule);
}
/**
* Bitmap
* @param bitmap
* @return
*/
private Bitmap blurBitmap(Bitmap bitmap,float vaule) {
// bitmap bitmap
Bitmap outBitmap = Bitmap.createBitmap(bitmap.getWidth(), bitmap.getHeight(), Bitmap.Config.ARGB_8888);
// Renderscript, RenderScript context,
// RS , RenderScript , ,
//
// Allocations, RenderScript ,
//
Allocation allIn = Allocation.createFromBitmap(rs, bitmap);
Allocation allOut = Allocation.createFromBitmap(rs, outBitmap);
//
blurScript.setRadius(vaule);
// Perform the Renderscript
blurScript.setInput(allIn);
blurScript.forEach(allOut);
// Copy the final bitmap created by the out Allocation to the outBitmap
allOut.copyTo(outBitmap);
// recycle the original bitmap
bitmap.recycle();
// After finishing everything, we destroy the Renderscript.
rs.destroy();
return outBitmap;
}
ok,이 두 가지 방법 으로 충분 합 니 다.돌아 온 Bitmap 을 ImageView 에 주면 됩 니 다.예전 에 JNI 로 이 루어 진 줄 알 았 는데 해 보 니 JAVA 도 괜 찮 고 효과 도 좋 습 니 다.인터넷 에서 도 비슷 한 튜 토리 얼 없 이 필요 한 사람 에 게 적 었 습 니 다.참,프로젝트 의 build.gradle 에 추가 해 야 합 니 다.
defaultConfig {
.......
renderscriptTargetApi 21
renderscriptSupportModeEnabled true
}
구체 적 인 사용 방법 과 코드 는 제 Github 의 Camera View 를 참고 할 수 있 습 니 다.이 컨트롤 은 카메라 의 미리 보기,사진 찍 기,워 터 마크,고 스 의 모호 한 효 과 를 신속하게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https://github.com/bertsir/CameraView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