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ing으로 Sphere나 Box의 Pshape를 취득
5534 단어 processing3D
oF의 ofSpherePrimitive의 getMesh ()적인 것이 가능했다.
이제 프리미티브 PShape를 생성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 URL
htps : // p 로세신 g. 오 rg/트리어 ls/p 샤페/
htp : //p 로세신 g. 기주 b. 이오/p로세신 g-이잖아 cs/이/p로세신 g/이/P샤. HTML
PShapeSample.pde
PImage img;
PShape sphere;
PShape box;
void setup() {
size(600, 600, P3D);
img = loadImage("world32k.jpg");
sphere = createShape(SPHERE, 100);
sphere.setTexture(img);
sphere.setStrokeWeight(0);
box = createShape(BOX, 100);
box.setTexture(img);
box.setStrokeWeight(0);
}
void draw(){
background(0);
pushMatrix();
translate(width/3, height/2, 100);
rotateX(map(mouseY, 0, width, -PI, PI));
rotateY(map(mouseX, 0, width, -PI, PI));
shape(sphere);
popMatrix();
pushMatrix();
translate(width/3 * 2, height/2, 100);
rotateX(map(mouseY, 0, width, -PI, PI));
rotateY(map(mouseX, 0, width, -PI, PI));
shape(box);
popMatrix();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ocessing으로 Sphere나 Box의 Pshape를 취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nkatsu/items/37fcca5ceb30de13f56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