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 Unity로 만든 유료 스마트폰 게임, iPhone의 pertica로 3분 놀아 본 소감

대학생이 Unity로 만든 유료 스마트폰 게임, iPhone의 pertica로 3분 놀아 본 소감

대학생이 유료 스마트폰 게임을 만든 모든 것을 공개하겠습니다. (1) 소개 - Qiita

말이 없는 세상



게임을 만들려면 일단 언어를 버리는 것이 엄청나게 공부가 될 수 있습니다.

장난스럽고 설명이 긴 게임을 만들어도 인터페이스가 연마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게임 이해



좀 더 던져 보였기 때문에 빠듯한 느낌이 있었지만, 어떻게든 만지고있는 동안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레이저를 내는 액션과 자신이 포인트를 밧줄처럼 전해 가는 것이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없었다

레이저라고 하면 많은 게임에서는 공격을 나타낸다



특수 효과가 증가합니다.



일단 게임을 이해해 버리면, 나머지는 자력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았다



감상



「이것은, 어떤 게임인가」를 전하기 위해서, 최초의 30초나 1분 정도는 클지도 모른다

화면을 만지기 전부터, 움직이지 않아도 무엇을 할 수 있는 게임인지 알 수 있는 것이 최고일지도 모른다

스틸 이미지의 스크린 샷에서 어떤 게임인지 알 수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강의 게임 디자인은 마리오의 1면



오른쪽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오른쪽으로 진행하면 좋은 것을 알 수 있다
적이 다가오기 때문에 점프할 수밖에 없고, 점프 액션을 플레이어는 기억한다
하테나의 블록을 두드리고 싶다.

유명한 이야기



이미지



자신의 위치를 ​​교환해 나가면 동물과 줄과 같은 개체가 좋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제작이나 묘화 자체가 복잡해질 것 같기 때문에, 심플하고, 뭔가 게임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오브젝트라고 하면?

최상의 게임 이미지를 생각하는 것 자체에 비해 큰 비용이 들 것 같기 때문에 이것은 이것으로 좋을지도 모른다

레이저의 끝에 고리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무언가 '걸어서, 흔들리게 한다' 이미지가 태어날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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