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ARKitPlugin으로 빠진 곳 2 선
Unity ARKit Plug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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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도한 환경
Unity 2017.2.0f3
UnityARKitPlugin 1.0.14
macOS 10.12.6
iOS 11.2.5
그 1 ARkitRemote가 움직이지 않는다
ARKitRemote란?
이것을 iPhone에 넣어두고 기동하면, 일일이 빌드 해 넣지 않고, Unity의 Editor상에서도 ARKit를 사용할 수 있어, 라고 하는 것(조금 무겁지만). 2017 이후가 아니면 움직이지 않는 것 같다.
현상
Unity에서 연결을 시도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Attempting to connect to player ip: 127.0.0.1 with a 1 ms timeout
UnityEditorInternal.ProfilerDriver:DirectURLConnect(String)
UnityEditor.ConsoleAttachProfilerUI:SelectClick(Object, String[], Int32)
대책
ARkitRemote는 빌드 시 DevelopmentBuild를 체크한다.
그 2 FaceTracking이 움직이지 않는다
FaceTracking이란?
iPhoneX에서 FaceTracking 할 수있는 기능.
현상
빌드하고 iPhone에 앱을 넣어도 시작하면 바로 떨어진다.
대책
Asset/ARKitSetting/ARKitSettings
AR Kit Uses Facetracking
App Requres AR Kit
에 체크를 넣는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ARKitPlugin으로 빠진 곳 2 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itasenjudesign/items/baf21c80829da51bab9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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