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AndEngine의 sprite 애니메이션)
AndEngine GLES2-Anchor 분기
AndEngine은 Sprite의 앵커 설정이 없어서 불편하죠
다른 지점(GLES2-AnchorCenter)에서 준비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서로 다른 브랜치를 사용했는데 좌표계가 바뀐 것 같고 Y 좌표축이 반대였다.
코코스 2d 느낌 나네요!
모션 퍼즐
캐릭터가 회의장 안을 걸을 때 사용하는sprite 애니메이션(팽이 애니메이션)은
• ITEdTextureRegion을 생성하여 텍스쳐 내의 스플라인에 대한 분할 정보를 미리 넣습니다.
・AnimatedSprite 클래스를 생성하고 animate()를 호출한 후 재생성
간단히 끝냈다.
용자두악룡처럼 걷다.
총결산
이런 느낌으로 만든 소스가 이거예요.
https://github.com/nagai/freemarket/tree/qiita12
다음에 상점 화면 주위에서 제작할게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12(AndEngine의 sprite 애니메이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gai7/items/4d60b027ae64fb1ce71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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