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프로그래밍 경험

1. 외부 지령(메시지)을 얻을 수 있고 이 지령의 지시에 따라 작업할 수 있는 대상은 대부분 창이다.
 
2. 메시지: 숫자는 각 메시지가 각 프로세스가 관할하는 서로 다른 창 사이에서 흐르고 해당하는 코드를 터치하여 처리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3. 서로 다른 창은 서로 다른 프로세스에 속할 수 있다. 사용자급의 프로세스에 대해 서로 격리되고 서로 상대방의 코드를 호출하는 것은 일반적인 방식에 의해 허용되지 않는다.그래서 상대방에게 신호를 주고 창 자체가 어떻게 처리할지 결정할 수 있다.마찬가지로 창 대상도 메모리 대상의 바늘로 관리할 수 없기 때문에 핸들을 사용합니다.
 
4. 모든 창에 자신의 핸들이 있는 것이 아니라 Windows의 대다수 대상도 자신의 핸들이 있다. 예를 들어 열린 파일, 프로세스, 분배된 메모리가 있고 모든 창은 창들을 만드는 라인에 귀속된다.
 
5.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은 두 가지가 있다. 1)sendmessage 메시지를 즉시 처리한다.2) 메시지가 창에 있는 스레드의 메시지 대기열에 밀어 넣고 스레드가 메시지 대기열에 돌아가기를 기다리며 PostMessage를 하나씩 처리합니다.Update Window는 PostMessage를 호출하여 WM 을PAINT 메시지를 메시지 대기열로 밀어넣습니다.
 
6. 게임 관련:
const int time_per_frame=1      /fps;
	int time=    ;
	while (      )
	{
		        ;
		if (    )
		{
			  ;
		}
		else
		{
			int t=    -time;
			if (t>time_per_frame)
			{
				time=    -(t-time_per_frame);
				         ;
				    ;
			}
			else
			{
				Sleep(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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