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GL】inka3D에서 MAYA에서 webGL 내보내기
드디어 수요가 높아질 것 같기 때문에, MAYA 유저는 꼭 inka3D에 주목해 주었으면 한다.
우선, 간단하지만, Unitychan을 표시해 보았다.
빛의 영향을받지 않도록 머티리얼 설정 한 유니티
※ 세트 github에 공개하고 있으므로 소스라든지 다운로드 해 버려 주세요.
실적 예로서 이하에 기재.
작년에 오다이 경우 중국의 행사에서 webGL을 사용한 디지털 간판을 만들었습니다.
그 때 매우 편리했던 것이 이 inka3D다!
inka3D
이것을 사용하면 MAYA에서 내보내는 것만으로 3D를 표시할 수 있다.
전시는 이런 느낌이다. 이것은 특히 셰이더 프로그램 등은 하지 않는다.
실제로 움직이고 있는 것은 이쪽
소스는 당사 엔지니어 감독이 공개하고 있다.
h tp : // js. t / ed_m 18 / 엔 8
글쎄, inka3D 내보내는 방법에 대해
inka3D 여기에서 플러그인 다운로드
mac이면 플러그인을 아래에 넣은 후 시작
/Applications/Autodesk/maya2015/Maya.app/Contents/MacOS/plug-ins
필요한 플러그인은 여기
플러그인 관리자에서 inka3D에 체크를 넣는다.
내보내려는 객체를 선택하고 파일 종류를 inka3D로 만들어 내보내면 끝!
이것으로 순식간에 3D 내보내기가 끝나 버리는 것이다.
뭐, 간단해.
그래서, 디스플레이까지 순식간에 해주는 inka3D는
정말 추천하므로 꼭 구입하여 사용해 보면 어떨까요!
【소개한 안건의 실적 페이지】
오다이 경우중국 2013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WebGL】inka3D에서 MAYA에서 webGL 내보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mano-kiyoyuki/items/c2f90e56514f3adbbbf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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