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anim의 간단한 애니메이션

3996 단어 mayaUnity
Maya에서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붙인 후, FBX 형식 등으로 내보낸 것을 Unity에 가져오면 Inspector의 Animations 탭에서 Clips로 애니메이션의 키프레임을 설정합니다.
※양측의 오브젝트가 열리거나 닫거나 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Hierarchry에 모델 데이터를 드래그 앤 드롭하면 AddComponent에서 Animator를 선택합니다.
Animation Controller를 만들고 Controller에 할당합니다.



A 키와 S 키를 누르면 모델이 열리거나 닫히는 애니메이션을 하도록 Animator를 설정합니다.
정지된 애니메이션
열기, 닫기 애니메이션과 4개의 State로 구성했습니다.
애니메이션 간의 관리는 Parameters의 Bool입니다.
이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MecanimTest : MonoBehaviour {
    Animator animator;
    void Awake(){
        animator = GetComponent<Animator> ();
    }
    void Start () {
        animator.SetBool ("open_bool", false);  
    }
    void Update () {
        if (Input.GetKey ("a")) {
            animator.SetBool ("open_bool", true);
        } else if (Input.GetKey ("s")) {
            animator.SetBool ("open_bool", false);
        }
    }
}

이제 다음과 같은 느낌으로 개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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