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Bug 보고서를 만들어 봤습니다.

3665 단어 Unity2018Unity
UNITY를 사용하여 장애가 발생한 경우 이를 보고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보고 방법
기본적으로 영어이기 때문에, 나처럼 영어를 전혀 못하는 사람은 늘 곤란하다
고장 보고!!
에서
https://japan.unity3d.com/blog/?p=1878
여기 쓰여있는 내용.

일단 증상.


UNITY 2018.3.0b7 최신 베타 버전으로 새로운 기능 테스트
부하의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CPU에서 왔는지 GPU에서 왔는지(CPU 점프, GPU 점프)
FrameTimingManager.GetCputimerFrequency () 의 이름
얻다
그래서 제가 찾아봤어요.

Reference


GetCpuTimerFrequency
This returns the frequency of CPU timer on > the current platform, used to interpret timing results. If the platform does not support returning this value it will return 0.
비대응 플랫폼이 0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빌딩은 OpenGL, Vulkan의 시험 제작을 진행했는데 둘 다 0이다.
이러한 대응 여부는 알 수 없지만 Profiing 연관성은 Android Vulkan에 해당하므로
결정 보고서
참고 자료
https://docs.unity3d.com/ja/2018.3/Manual/ProfilerGPU.html
Profiller의 GPU Profile Android Vulkan은 대응합니다. (하지만 이쪽도 고장 여부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불량 보고가 있는지 조사하다


일단 다른 질문이 나왔는지 확인해 볼게요.
논단
https://forum.unity.com/forums/android.30/
어떤 브랜드를 원하는지 고민이 돼서 Praform/Android를 정했어요.
issue tracker
https://issuetracker.unity3d.com/
이 부근에서 검색을 했지만 그럴듯한 문제가 없어서 먼저 논단에 가서 물었다

논단


적당한 영어라기보다는 단어만 나열하는 것이 낫다
Unity Technologies의 알렉산더가 바로 나에게 대답했다.
2018.3에서 Android Vulkan이 해당해야 합니다. 오류를 보고하십시오.

오류 보고


오류 보고는 일반적으로 UNITY Editor에서 시작합니다.
Help->Report Bug에 따라 보고 가능
그러나 가능한 한 견본 코드를 쓰는 것이 비교적 좋기 때문에 간단한 코드를 써야 한다
C# 스크립트 작성 및 다음 코드 그리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 MonoBehaviour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Debug.Log( FrameTimingManager.GetCpuTimerFrequency() );
    }
}
아주 간단합니다.
그리고 보고 화면을 꺼내세요.
게이머의 문제입니다.
자주 발생하는 문제
우편 주소, 제목과 내용을 기입해 주십시오.
기본적으로 현재 항목 추가
그것을 첨부하여 보고하다

확인 메일이 왔어요.


조금 있으면 메일 주소가 확인 메일이 와요.
# UNITY Japan 보고서
신중하게 보기 위해서 나는 보고할 것이다
https://unity3d.com/jp/sales/contact-us
메일에 적힌 UNITY의 질문(Case xxx) 제목
내가 너에게 내가 잘못된 보고서를 썼다고 말해 주겠다

Issue Tracker


메일을 통해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URL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아이슈를 타지 않았는데 며칠 뒤에 탈 것 같아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