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 Creator 사용자 지정 이벤트
var Custom_Event = new cc.Event.EventCustom("EventName", false)
Custom_Event.setUserData(data)
cc.find('UIScript').dispatchEvent(Custom_Event)
사용자 지정 이벤트 수신
var that = this
cc.find('UIScript').on("EventName", function(event){
var data = event.getUserData()
cc.log(data)
})
사용자 지정 이벤트 제거: 주의사항: 1.creator에서 사용자 정의 이벤트를 제거하려면, 던지기와 같은 쓰기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on과off의 차이만 있습니다!2. 사용자 정의 이벤트 제거는 onDisable에 기록되고removeFromParent에서 자동으로 제거 호출
cc.find('UIScript').on("EventName", this.customFun,this)
customFun: function(){
cc.log("this is customEvent")
},
onDisable: function(){
cc.find('UIScript').off("EventName", this.customFun,this)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해결 vtkXOpenGLRenderWindow(0x2a9db90): Could not find a decent visual시스템 현재 환경 설명: 64bit Ubuntu 12.04.5, gcc와 g+4.6.3, clang+llvm-3.3, Mesa-10.3.5, vtk-5.10.1. 오류 세부 정보: ERROR: In/usr/local...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