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의 간단한 코드 쓰기

2282 단어 UnityC#

새 스크립트 파일 만들기


Inspector 화면에서 AddCompanent 버튼을 클릭합니다.
New Script 입력 파일의 이름을 선택합니다.그런 다음 Assets 화면에 새 스크립트 파일이 나타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Movement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는 새로운 자동 코드다.
・void Start 코드는 게임을 시작할 때 한 번 이동합니다.
・void Update 코드는 프레임마다 이동합니다.

게임 스타트에서 코드를 이동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Movement : MonoBehaviour {
  // このコードはオブジェクトのパブリック変数作る。
    public Rigidbody rb;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オブジェクトの動きを上げる(X、Y、Z)
          rb.AddForce(0,200,500);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 게임 스타트의 코드를 대상으로 이동한다.

↑의 그림은 어떤 대상이 동작을 주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마다 코드 이동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Movement : MonoBehaviour {
  // このコードはオブジェクトのパブリック変数作る。
    public Rigidbody rb;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毎1秒はオブジェクトはz-axisで動く
    void FixedUpdate () {
        rb.AddForce(0, 0, 2000 * Time.deltaTime);
    }
}

↑의 코드를 1초마다 대상을 이동합니다.
수첩: "FixedUpdate"이름을 사용하는 이유그 이름이 피지컬 렌더러를 위한 거니까.
GITHUB: https://github.com/andybit-okutama/Unity_Learn/
FILE: https://github.com/andybit-okutama/Unity_Learn/blob/master/2%20programming/Assets/playerMovement.cs
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9ZEu_I-ido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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