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2017】HoloLens의 환경 구축
소개
기본적인 부분은 Unity의 HoloLens 개발 환경 및 에뮬레이터 설정 정보 을 참고로 하겠습니다.
하지만 Visual Studio 2017에서 환경을 구축할 때 막힌 곳이 그러므로 이를 바탕으로 기사를 썼습니다.
환경
공식 Install the tools을 바탕으로 2017년 6월 8일 시점에서 최신 환경에서 구축했습니다.
앞으로 실시하는 환경 구축은, Microsoft Developer 의 Install the tools 에 따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보다 버전이 새로워지면 공식을 참조하십시오.
Hyper-V 활성화
コントロール パネル>プログラム>プログラムと機能
로 이동하여
winsowsの機能の有効化または無効化
를 클릭합니다.열린 창의 Hyper-V를 활성화하면 OK입니다.
환경 구축
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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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하십시오.
다음 작업은 이 페이지 에서 수행하므로 항상 열어 두십시오.
1.Visual Studio 2017 설치
Visual Studio 2017 링크에서 Visual Studio Community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설치 프로그램의 지시에 따라 진행하면,
이러한 화면으로 진행되므로 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개발과 Unity에 의한 게임 개발에 체크를 넣어 설치합니다.
2.HoloLens Emulator 설치 HoloLens Emulator 를 눌러 에뮬레이터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에 따라 설치를 시작합니다.
여기 막혀요!
아마도 오류가 발생하여 설치가 중지됩니다.
에러가 나지 않고 그대로 인스톨 끝난다면, 별로 OK입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2.5.HoloLens Emulator 오류 해결
분명히 Visual Studio 2015를 넣지 않은 사람이 Visual Studio 2017을 넣을 때 다음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If you are using Visual Studio 2017 and do not have Visual Studio 2015 installed,
you must update the registry to work around a prerequisite check
1.Add or locate this key: HKLM\SOFTWARE\ Microsoft\Analog
2.Add a REG_SZ value in that key with name: “OverrideHoloLensSDKPrerequisites”, and value: “TRUE”
3.If you are on an x64 version of Windows, also add or locate this key:
HKLM\SOFTWARE\Wow6432Node\Microsoft\Analog
4.Add a REG_SZ value in that key with name: “OverrideHoloLensSDKPrerequisites”, and value: “TRUE”
그런데 구체적으로 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1.regedit 시작!
먼저 windows 검색 상자에서
regedit
를 검색하여 regedit를 실행합니다.그러면 레지스트리 편집기라는 화면이 열립니다.
2.Analog
그런 다음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Microsoft > Analog
名前:OverrideHoloLensSDKPrerequisites
データ:TRUE
문자열 값을 만듭니다.
만약
Analog
가 없으면 만들어 봅시다.아래 그림과 같이 되면 OK입니다.
마찬가지로,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WOW6432Node > Microsoft > Analog
하지만 같은 일을 해보자.3. 다시 HoloLens Emulator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HoloLens Emulator 설치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것으로 잘 될 것입니다.
3.Unity 설치
마지막으로 Unity 5.6.1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이것은 설치 프로그램에 따라 특히 문제없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HoloLens의 환경 구축은 종료입니다.
빌드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nity의 HoloLens 개발 환경 및 에뮬레이터 설정 정보을 참조하십시오.
Unity 샘플 프로그램은 이 사이트 의 여기 파일 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마지막으로 Visual Studio 2017에서 빌드할 때 아래와 같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고에게
HoloLens는 기사도 적고 개발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번 환경 구축만으로도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HoloLens 개발 노력하고 싶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sual Studio 2017】HoloLens의 환경 구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tsuo1203/items/6732110f6120ecbc2a7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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