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oToolkit-Unity의 습관
소개
전회는 자신의 되돌아와 비망록도 겸한, 초입문편의 기사를 썼습니다.
이번에도 그 연장이라는 것으로 HoloToolkit-Unity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HoloToolkit-Unity 정보
Microsoft의 github에서 공개된 HoloToolkit의 Unity 버전입니다.
Microsoft/HoloToolkit-UnityHoloToolkit은 Windows Holographic을 대상으로 하는 홀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한 스크립트 및 구성 요소 모음입니다.

HoloToolkit-Unity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링크로부터 설명 페이지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github에서 공개된 HoloToolkit의 Unity 버전입니다.
Microsoft/HoloToolkit-UnityHoloToolkit은 Windows Holographic을 대상으로 하는 홀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한 스크립트 및 구성 요소 모음입니다.

HoloToolkit-Unity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링크로부터 설명 페이지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주) HoloToolkit-Unity는 버전에 따라 내용이 크게 다릅니다.
기사를 참고할 때는 버젼에 주의해 주세요.
은 마리 포인트가 되어 버리기 때문에. . .
이번에는 이미 Release 된 패키지를 사용합니다.
최신 상태를 사용하려면 리포지토리를 clone하여 패키지화할 수도 있습니다.
패키징에 대해서는, 다음의 기사가 참고가 됩니다.
HoloLens 용 HoloToolKit을 패키징하는 matatabi_ux 씨의 기사로, 2016/08/17 에 쓰여졌습니다만, 매우 정중하게 해설되고 있습니다.

HoloToolkit-Unity 다운로드
release를 눌러 릴리스 페이지로 건너뜁니다.

최신부터 과거의 릴리스 노트와 다운로드가 순서대로 늘어서 있습니다.
여기서는 최신 Unity 5.6.1f1용 v1.5.7.0을 다운로드합니다.

unitypackage 파일을 적절한 폴더에 다운로드합니다.
"Source code"를 다운로드하면 소스 코드나 Examples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nity 프로젝트로 가져오기
새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하단의 Projects 탭의 Assets 영역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를 열고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에서 다운로드한 unitypackage 파일을 가져옵니다.

가져오기가 시작됩니다.

unitypackage에서 가져올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것을 가져 오기 때문에 오른쪽 하단의 "Import"버튼을 누릅니다.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프로젝트 폴더의 Assets 폴더로 확장됩니다.

※프로젝트가 디폴트 상태이면, 다음과 같은 다이얼로그가 표시되는 것 같습니다.

조사해 보면 다음 페이지에 히트했습니다.
[Edit] 메뉴 - [Project Settings] - [Editor]를 선택하고 Inspector의 [Editor Settings]에 있는 [Asset Serialization] - [Mode]를 "Force Text"로 변경하면 나가지 않게 됩니다.
[Unity] 프로젝트를 git이나 svn으로 관리하기 전에 해 두는 것 phi씨

Import하면 HoloToolkit이라는 메뉴가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HoloLens와 같이 프로젝트 및 장면 설정을 변경합니다.
Apply HoloLens Project Settings 및 Apply HoloLens Scene Settings를 차례로 실행합니다.
중간에 설정 내용을 선택할 수있는 대화 상자가 표시되지만 그대로 "Apply"로 OK입니다.
([Apply HoloLens Project Settings] 런타임에 Unity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제 HoloLens를 개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다음 번부터는 HoloToolkit에 포함된 Examples에 대한 설명을 하고 싶습니다.
# 질리거나, 좌절하면, 다른 일로 전환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또.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Toolkit-Unity의 습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deki-omatsu/items/c90c4bb4471bd59dcfb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새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하단의 Projects 탭의 Assets 영역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를 열고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에서 다운로드한 unitypackage 파일을 가져옵니다.

가져오기가 시작됩니다.

unitypackage에서 가져올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것을 가져 오기 때문에 오른쪽 하단의 "Import"버튼을 누릅니다.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프로젝트 폴더의 Assets 폴더로 확장됩니다.

※프로젝트가 디폴트 상태이면, 다음과 같은 다이얼로그가 표시되는 것 같습니다.

조사해 보면 다음 페이지에 히트했습니다.
[Edit] 메뉴 - [Project Settings] - [Editor]를 선택하고 Inspector의 [Editor Settings]에 있는 [Asset Serialization] - [Mode]를 "Force Text"로 변경하면 나가지 않게 됩니다.
[Unity] 프로젝트를 git이나 svn으로 관리하기 전에 해 두는 것 phi씨

Import하면 HoloToolkit이라는 메뉴가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HoloLens와 같이 프로젝트 및 장면 설정을 변경합니다.
Apply HoloLens Project Settings 및 Apply HoloLens Scene Settings를 차례로 실행합니다.
중간에 설정 내용을 선택할 수있는 대화 상자가 표시되지만 그대로 "Apply"로 OK입니다.
([Apply HoloLens Project Settings] 런타임에 Unity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제 HoloLens를 개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다음 번부터는 HoloToolkit에 포함된 Examples에 대한 설명을 하고 싶습니다.
# 질리거나, 좌절하면, 다른 일로 전환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또.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Toolkit-Unity의 습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deki-omatsu/items/c90c4bb4471bd59dcfb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