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optex 사용하기
3722 단어 cocos2d-x
도구 자체는 간단!
드래그 앤 드롭으로 파일을 추가하고 Publish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화면은 이런 느낌입니다.
출력되는 파일은 2개 있습니다.
흑백 이미지를 번갈아 바꾸는 애니메이션 샘플입니다.
샘플
// 最初にplistファイルを読み込む.
auto cache = SpriteFrameCache::getInstance();
cache->addSpriteFramesWithFile("test-0001-default.plist");
// Spriteを表示する.
auto sprite = Sprite::createWithSpriteFrameName("black.png");
sprite->setPosition(100, 100);
this->addChild(sprite);
// アニメーションさせる.
Vector<SpriteFrame *> frames;
frames.pushBack(cache->getSpriteFrameByName("black.png"));
frames.pushBack(cache->getSpriteFrameByName("white.png"));
Animation *animation = Animation::createWithSpriteFrames(frames, 0.5f);
Animate *animate = Animate::create(animation);
RepeatForever *repeat = RepeatForever::create(animate);
sprite->runAction(repeat);
간단하네요.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Zwoptex 사용하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komo746/items/aa2ed9715451a4ab848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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