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확장자를 사용한 편집기 확장
매번 귀찮아서 유닛에 파일을 끌어다 놓고 bytes 확장자를 붙인다.
Editor 폴더를 만들고 다음 스크립트를 입력하면 됩니다!
파일 액세스 시스템이 매우 무거운 것 같아서 복사한 후에 삭제합니다.
소스 코드
AssetRenameBytes.cs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System.IO;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AssetRenameBytes : AssetPostprocessor {
/// <summary>
/// あらゆる種類の任意の数のアセットがインポートが完了したときに呼ばれる処理
/// </summary>
/// <param name="importedAssets"> インポートされたアセットのファイルパス。 </param>
/// <param name="deletedAssets"> 削除されたアセットのファイルパス。 </param>
/// <param name="movedAssets"> 移動されたアセットのファイルパス。 </param>
/// <param name="movedFromPath"> 移動されたアセットの移動前のファイルパス。 </param>
static void OnPostprocessAllAssets
(string[] importedAssets, string[] deletedAssets,
string[] movedAssets, string[] movedFromPath)
{
// アセットがインポートされた場合
foreach(string asset in importedAssets){
// 拡張子のみ取得
string type = Path.GetExtension(asset);
// mtn、mocファイルをインポートした時
if(type == ".mtn" || type == ".moc"){
// 拡張子にbytesを付けて複製
FileUtil.CopyFileOrDirectory(asset, asset + ".bytes");
}
// bytesファイル作成時に走る処理
if(type == ".bytes"){
// 拡張子なしのファイル名を取得
string filenm = Path.GetFileNameWithoutExtension(asset);
// コピー元ファイルとmetaデータを削除
FileUtil.DeleteFileOrDirectory(asset.Replace(".bytes", ""));
FileUtil.DeleteFileOrDirectory(asset.Replace(".bytes", ".meta"));
Debug.Log(filenm + "をbytes拡張子に変換");
// Editorに反映されるの遅いのでリフレッシュ
AssetDatabase.Refresh();
}
}
}
}
moc와 mtn 파일을 드래그하면 변환할 수 있습니다.원본 파일을 삭제하기 어려울 때도 있지만 1분 정도 두면 삭제된다.
처음에는 AssetDatabase로 하려고 했지만 URL과 같은 확장자를 참고하지 않아 FileUtil로 해결했다.
[참조 URL]
자산 로드 시 독립적으로 처리
[Unity] AssetDatabase에서 자산 조작!
2015/02/24 추기
사실 라이브 2D Unity SDK는 반년 전쯤부터 동일하게 처리됐다.
그러나 모든 motions 폴더를 드래그하면 변환되지 않는 파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은 수수께끼다.
이 페이지에 쓴 원본 파일이라면 폴더마다 문제가 없습니다.
SampleApp1\Assets\Editor\Live2DImporter.cs
2015/10/16
겸사겸사 서류 이름을 말씀드리겠습니다.mtn.bytes가 되면 Live 2D Viewer에서 참조할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확장자를 명령 알림으로 통일적으로 바꿀 수 있다.
대상 폴더 "ren*.mtn.bytes*."로 이동이렇게 하면 bytes 확장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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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확장자를 사용한 편집기 확장),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otaro0123/items/6abe82ae0f827f67517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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