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5.6에서 HTC Vive 컨트롤러가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 및 해결 방법

1740 단어 ViveHTCUnity
※ 이 기사는 메모입니다.같은 고민이 있는 사람을 참고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스티브 VR plugen 1.2.2는 2017년 6월 29일에 발매되었고 이 문제는 해결되었다.



증세


HTC Vive를 사용하는 Unity 개발 환경에서는 Vive 디렉터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 고장난 환경


OS:windows10 64bit
VRHMD:HTC Vive
Unity5.6.0f3
SteamVR plugin for Unity - v1.2.1

날과 씨


며칠 전, Unity 5.6 공식 발표

비디오 플레이어와 Google Daydream 지원 등 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렵게 Video Player와 VR을 결합해서 뭔가를 하려고 할 때.
HTC Vive 컨트롤러에 반응이 없음 확인
그리고 Error랑 Warning도 없어요.곤란합니다.
저는 StamVR 재부팅, 재조정, 방비율 재설정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이게 왜 반응이 없지?
그럼 업데이트 후 Unity 문제라고 생각해서 StamVR plugen의readme를 확인했습니다.
Known issues:
  • The current beta version of Unity 5.6 breaks the normal operation of the SteamVR_UpdatePoses component (required for tracked controllers).
    To work around this in the meantime, you will need to manually add the SteamVR_UpdatePoses component to your main camera.
  • 오!뭐라고 써있어!
    그래서 Hierrarchy 내의 [Camera Rig]/Camera(head)/Camera(eye)에서
    Add Component에서 Steam VRUpdate Poses를 추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아무 문제 없이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결론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수정되지만
    현재의 Unity.6시리즈에서 HTC Vive 컨트롤러가 반응하지 않을 경우
    Camera(eye)에서 SteamVRAdd Update Poses를 통해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