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는 LineRender 를 사용 하여 회화 기능 을 실현 합 니 다.
2379 단어 UnityLineRender그림 을 그리다
낡은 규칙,직접 코드 올 리 기: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rawLine_ZH : MonoBehaviour
{
private GameObject _Clone;
private LineRenderer _Line;
int _Number;
// LineRender
[Header("LineRender ")]
public GameObject _Target;
void Update()
{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
_Clone = Instantiate(_Target, _Target.transform.position, Quaternion.identity);
// LineRender
_Line = _Clone.GetComponent<LineRenderer>();
//
//_Line.SetColors(Color.red, Color.blue);
_Line.startColor = Color.red;
_Line.endColor = Color.blue;
//
// _Line.SetWidth(0.2f, 0.1f);
_Line.startWidth = 0.2f; ;
_Line.endWidth = 0.1f;
//
_Number = 0;
}
if (Input.GetMouseButton(0))
{
// , ,
_Number++;
//
//_Line.SetVertexCount(_Number);
_Line.positionCount = _Number;
// ( , )
_Line.SetPosition(_Number - 1, Camera.main.ScreenToWorldPoint(new Vector3(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15)));
}
//
if (Input.GetMouseButtonDown(1))
{
GameObject[] _Draw = GameObject.FindGameObjectsWithTag("DarwLine");
for (int i = 0; i < _Draw.Length; i++)
{
Destroy(_Draw[i]);
}
}
}
}
프 리 캐 스 트 와 재질 공 을 추가 하 는 것 에 주의 하 세 요:스 크 립 트 탑재:
예제 체(사용자 정의 가능):
프 리 캐 스 트 재질(사용자 정의 가능):
최종 효과:
일단 이렇게 하 자.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hotonnetwork.instantiate에서 gamepobject 유형을 생성 한 다음 상태 및 값을 참조하는 방법주로 마지막 기사에서 일어난 일의 수정입니다. 지난번↓ 그럼 주제입니다. (타이틀이 정리되어 없어서 죄송합니다) 우선 전회의 Illegal view ID:0입니다만 photonnetwork.instantiate를 사...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