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니 티 는 방사선 을 사용 하여 스티커 시스템 을 실현 한다.

본 논문 의 사례 는 유 니 티 가 방사선 을 사용 하여 스티커 시스템 을 실현 하 는 것 을 공유 하여 여러분 께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구체 적 인 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낡은 규칙,직접 코드 올 리 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 <summary>
///     
/// </summary>
public class Applique_ZH: MonoBehaviour
{
 [Header("    ")]
 public Transform _AppliqueParticle;
 void Start()
 {
   //   
  _AppliqueParticle = Instantiate(_AppliqueParticle);
 }
 void LateUpdate()
 {
 Applique();
 }
 //    
 public void Applique()
 {
  //       
  object _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Input.mousePosition);
  //     :     (       )
  RaycastHit _Hit;
  //           isHit       bool 
  bool _IsHit = Physics.Raycast((Ray)_Ray, out _Hit, 1000, ~(LayerMask.GetMask("AppliqueParticle")| LayerMask.GetMask("Click")));
  //EventSystem.current.IsPointerOverGameObject()    UI  
  if (_IsHit && !EventSystem.current.IsPointerOverGameObject())
  {
   _AppliqueParticle.localPosition = _Hit.point;
   _AppliqueParticle.localRotation = Quaternion.LookRotation(_Hit.normal);
  }
 }
}
최종 효과:




일단 이렇게 하 자.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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