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UI 클릭 과 화면 충돌 해결 방안
UnityEngine.EventSystems 를 도입 하여 함수 로 판단 하면 됩 니 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DG.Tweening;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PlayerController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Update()
{
if (EventSystem.current.IsPointerOverGameObject()) return;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Debug.Log(" ");
}
}
}
이 방법 은 Text 를 눌 렀 을 때 도 UI 를 눌 렀 다 고 생각 합 니 다.raycast target 을 선택 취소 하면 피 할 수 있 습 니 다.
추가:유 니 티 UI 클릭 시 필드 와 충돌 하지 않 음
유닛 이 UI 를 눌 러 서 필드 와 충돌 하지 않 는 방법
방사선 검사 후 추가!EventSystem.current.IsPointerOverGameObject()를 사용 하면 됩 니 다.
UnityEngine.EventSystems 를 사용 하여 네 임 스페이스 를 도입 해 야 합 니 다.
이상 은 개인 적 인 경험 이 므 로 여러분 에 게 참고 가 되 기 를 바 랍 니 다.여러분 들 도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시 기 바 랍 니 다.만약 잘못 이 있 거나 완전히 고려 하지 않 은 부분 이 있다 면 아낌없이 가르침 을 주시 기 바 랍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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