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마우스 클릭으로 3D 오브젝트를 지울 때까지 고생한 이야기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은 Unity에 관한 것입니다.
Unity는 초보자이므로, 저희에게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에서는 내가 실제로 마우스 클릭으로 3D 개체를 지우려고 할 때 매우 어려운 이야기입니다.

먼저, 지울 수 있는 절차를 밟은 흐름을 설명하고, 그 다음에 지우는 방법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일련의 흐름을 따라 진행되므로, 어딘지 날리지 않고 읽을 수 있으면 고맙습니다.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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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울 수있는 절차를 밟은 흐름 ...





    이 큐브를 지워라! !



    Add Component에서 「Event Trigger」를 추가한다.



    Add Component로 스크립트를 추가하자!
    우선 이름은 'cubeDestory'로 했다.

    다음의 코드를 기술.

    cubeDestroy.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ubeDestroy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public void Destroy(){
            Destroy(this.gameObject);
        }
    }
    



    Event Trigger의 Add New Event Type에서 "Pointer Click"을 추가하고 + 마크에서 목록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Cube 객체를 선택하고 방금 만든 Destroy 함수를 선택한다.

    좋아! 이제 클릭하면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사라지지 않습니다 ...........
    왜-------! ! ! ! !

    그리고 2개의 작업으로 해결!



    여기에서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Main Camera에 Add Component로 「Physics Raycaster」를 추가!



    마지막으로 Hierarchy → Create → UI → Event System에서 「Event System」을 추가! ! !

    이제 마침내 마우스 클릭으로 3D 객체를 지울 수있었습니다! ! ! ! ! ! !

    결론



    해결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
    비교적 해결할 때까지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같은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꼭 이 기사를 보고, 해결해 주었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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