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자산 가져오기(Asset) 방법 (5가지!?)

3466 단어 ImportUnityC#Asset

입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가로운 엔지니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가능하다면 보십시오.
Unity에서는 Asset Store와 Github에서 "~.unity package"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때도 있습니다.
이번엔 이거야.유니티 패키지 파일을 가져오고 사용하는 방법/Asset Store에서 가져오고 사용하는 방법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가져오기 사용


가져오기 방법에 대해 블로그 사용 방법 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가져오기 유형


사실 자산을 조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여러분은 얼마나 아십니까?
내가 조사한 느낌은 사실 다섯 가지 자산의 내장 방법이 있다.
5가지 대단하지 않아요!?
제가 즉시 각자의 방법을 소개하는 것을 허락해 주십시오.

1. 드래그 앤 드롭


이것은 내가 생각하는 가장 간단한 절차야.~Assets 폴더에 unitypackage 드래그
그런 다음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이 방법은 이곳에서~유니티 패키지가 없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메뉴에서 가져오기


다음은 메뉴에서 가져온 포장을 선택하는 거예요. 여러분도 유행하는 방식으로 아시겠죠.
※ 이 방법은 이곳에서~유니티 패키지가 없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Asset Store에서 가져오기


다음 방법은 자원 저장 창을 열고 자원을 검색하고 페이지를 연 다음 가져오기를 실행하는 것이다.
※ 이 방법은 Asset Store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보편적입니다.
※ 참고로 파일의 저장 목적지는 다음 저장 목적지에 보관됩니다.
 (C:\Users\%USERNAME%\AppData\Roaming\Unity\Asset Store-5.x)

4. PackageManager 사용


Unity 2018 마이그레이션에 PackageManager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이 기능은 유니티 공식 패키지를 나눠주는 방법으로 이루어진 것 같다.따라서 유니티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자산을 설치할 수 있다.


5.manifest.설명 json


이 문장에서 사용하고 프로젝트에 저장된'manifest.json'에 URL을 추가하면 자산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PackageManager가 Unity 공식 발표에서 사용한 manifest입니다.json 변경을 통해 제3자도 가방의 배달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Unity에서 이 용법은 회색...?)
Package > manifest.json에 저장된 파일을 편집해야 하기 때문에 브라우저에서 찾아서 편집기에서 엽니다.

텍스트 파일의 시작은 "com.beans.deform": "https://github.com/keenanwoodall/Deform.git“,”。

마지막


마지막 매니페스트.많은 사람들이 제이슨을 어떻게 바꾸는지 모르죠.
유니티의 Package Manager를 추가한 후 포장 관리의 복잡성이 증가했지만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반드시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블로그'웹 페이지 정보에도 많은 기록이 있으니 꼭 참조하세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