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D ~ Scene 마이그레이션 ~
Scene 만들기
이번에 (Scene 명) Main Menu에서 Game으로 이동합니다.
File>New Scene
에 새 장면 표시
Ctrl+S로 이름 저장
Asset에 추가
개발에서 Scene 변경 사항은 Asset을 두 번 클릭하여 변경합니다.
장면을 사용할 수 있도록.
File>BuildSetting
Add Open Scens에 자신의 현재 장면을 추가하고 Scene을 이동하여 등록하세요.
↓ 이런 느낌
↓ 또 이렇게!
이거 안 하면 프로젝트에 반영이 안 돼요!
Scene 마이그레이션 스크립트 만들기
C# 스크립트를 만듭니다.
이름은 적당한 Game Controller입니다.//追加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void toGameScene()
{
SceneManager.LoadScene("Game");
}
이런 느낌.
괄호에 Scene 이름 넣으면 오케이!
그런 다음 to GameScene()을 호출한 후 Game 장면으로 이동합니다.
(예) 버튼 이동
방금 만든 스크립트를 적당한 대상에 추가합니다.
이번에는 크리에이트> 엠파이어.
Game Controller로 이름 변경
스크립트 추가
↓ 이렇게
... 을 누르다
버튼을 누르다
On Click에 객체 추가
No Function을 눌러 Game Controller to GameScene 선택 끝!
그 다음은 디버깅이 시작되고 버튼을 누르면 Scene이 이동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D ~ Scene 마이그레이션 ~),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kipenguin96/items/01b58c5c52ef97b125a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File>BuildSetting
Add Open Scens에 자신의 현재 장면을 추가하고 Scene을 이동하여 등록하세요.
↓ 이런 느낌
↓ 또 이렇게!
이거 안 하면 프로젝트에 반영이 안 돼요!
Scene 마이그레이션 스크립트 만들기
C# 스크립트를 만듭니다.
이름은 적당한 Game Controller입니다.//追加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void toGameScene()
{
SceneManager.LoadScene("Game");
}
이런 느낌.
괄호에 Scene 이름 넣으면 오케이!
그런 다음 to GameScene()을 호출한 후 Game 장면으로 이동합니다.
(예) 버튼 이동
방금 만든 스크립트를 적당한 대상에 추가합니다.
이번에는 크리에이트> 엠파이어.
Game Controller로 이름 변경
스크립트 추가
↓ 이렇게
... 을 누르다
버튼을 누르다
On Click에 객체 추가
No Function을 눌러 Game Controller to GameScene 선택 끝!
그 다음은 디버깅이 시작되고 버튼을 누르면 Scene이 이동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D ~ Scene 마이그레이션 ~),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kipenguin96/items/01b58c5c52ef97b125a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追加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void toGameScene()
{
SceneManager.LoadScene("Game");
}
방금 만든 스크립트를 적당한 대상에 추가합니다.
이번에는 크리에이트> 엠파이어.
Game Controller로 이름 변경
스크립트 추가
↓ 이렇게
... 을 누르다
버튼을 누르다
On Click에 객체 추가
No Function을 눌러 Game Controller to GameScene 선택 끝!
그 다음은 디버깅이 시작되고 버튼을 누르면 Scene이 이동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D ~ Scene 마이그레이션 ~),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kipenguin96/items/01b58c5c52ef97b125a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