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C#에서 Mobile Joystick 자산 사용
그래서 알아봤는데 누군가 이걸 C#에 이식했어.
http://wiki.unity3d.com/index.php?title=Joystick
영어이기 때문에 절차를 일본어로 남겨 두세요.
C# 스크립트 준비
적절한 위치에서 C# 스크립트를 만들고 위 URL 스크립트를 복사합니다.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Standard Assets(Mobile) > Scripts
스크립트 첨부
기존 JavaScript 대신 현재 제작 중인 C# 스크립트를 첨부합니다.
Joystick에 "joystick" 태그 달기
이게 중요해!이거 안하면 엑셉션 오류 발생.
조이스틱이라는 라벨을 새로 만들었어요.
코드 예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Gun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Joystick joystick; // joystickオブジェクトはインスペクタから指定しました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 (joystick.position.x > 0) {
transform.Rotate(0, 1, 0);
} else if (joystick.position.x < 0) {
transform.Rotate(0, -1, 0);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C#에서 Mobile Joystick 자산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hi5/items/6c8607f49cab8550003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