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HotReload vs Live++ 의 조사와 Live++ 의 사용법
3369 단어 C++UnrealEngine위 4게임 제작
먼저
본 기사는 언리얼 엔진에서 C++ 프로젝트를 만들 때 이 HotReload와 Live++라는 기능을 살펴보고 정리한 것입니다. 언리얼 엔진에서 C++ 프로젝트를 만들 때 Live++는 유용한 장면이 많을까 생각합니다. 실수나 더 좋은 방법이 있었을 경우에는 살짝 Twitter( @ 로사무 )나 코멘트, 수정 리퀘스트등으로 알려 받을 수 있으면 매우 고맙습니다.
작업환경
기사 내에서 사용하는 작업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Live++ VS HotReload
Live++
HotReload
구분
메소드의 처리를 변경하면 Live++.
속성이나 메서드를 추가하는 경우 HotReload 또는 다시 시작합니다.
Live++ 사용
Edit
에서 Editor Preferences > Live Coding
를 여십시오.여기에 몇 가지 설정 항목이 표시되므로 관련이 있는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품목
요소
개요
Enable Live Coding
true
Live++를 활성화하십시오.
false
Live++를 비활성화하십시오.
Startup
Start automatically and show console
시작시 Live++가 시작되고 콘솔도 표시됩니다.
Start automatically but hide console until summoned
시작시 Live++가 시작되지만 콘솔이 호출 될 때까지 숨겨집니다.
Live++ 실행
Enable Live Coding
를 유효하게 한 상태에서, 파일을 변경해 보존, Ctrl + Alt + F11
를 눌러 C++ 코드의 리컴파일이 실행된다.라이브코딩이 잘 안되면
이전에 핫 리로드를 사용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Binaries] 폴더에서 dll 및 pdb 파일을 삭제한 다음 다시 시작하십시오.
참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HotReload vs Live++ 의 조사와 Live++ 의 사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4_mio_11/items/84d3bada114dab73ab5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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