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ckeyApp을 사용해 본다 ② SDK의 임베디드

6243 단어 HockeyAppcocos2d-x

개요



마지막 연속.
앱 등록은 끝났으므로, iOS, Android의 두 앱에 SDK를 통합하여 다음을 할 수 있도록 한다.
  • 충돌 보고서 보내기
  • 앱 업데이트

  • 버전
  • Cocos2d-x v3.3

  • iOS에 내장



    SDK 다운로드





    등록한 앱의 Over View 페이지 아래쪽에 있는 Quick Integration을 선택합니다.



    상기 링크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한다.
    이 페이지에 통합 방법은 친절하게 써 있다.

    SDK 배치



    다운로드한 zip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안에 들어있는 HockeySDK.embeddedframework를 Cocos2d-x의 프로젝트에 배치한다.
    proj.ios_mac/HockeySDK.embeddedframework/
    

    Xcode의 Project Navigator에서 프로젝트 파일(루트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Add file to..에서 배치한 디렉토리를 추가한다.
  • Added Folders는 Create Groups
  • Add to Target은 iOS

  • 필요한 프레임워크 추가



    Xcode에서 필요한 프레임워크를 추가합니다.
    Project Navigator > プロジェクトファイル > General > Linked Frameworks and Library
    



    다음 프레임워크를 추가한다.
    AssetsLibrary.framework
    CoreGraphics.framework
    CoreText.framework
    Foundation.framework
    MobileCoreServices.framework
    QuartzCore.framework
    QuickLook.framework
    Security.framework
    SystemConfiguration.framework
    UIKit.framework
    

    임베디드


    proj.ios_mac/ios/AppController.mm
    

    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import <HockeySDK/HockeySDK.h>
    
        //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
        [[BITHockeyManager sharedHockeyManager] configureWithIdentifier:@"HockeyAppのApp ID"];
        [[BITHockeyManager sharedHockeyManager] startManager];
        [[BITHockeyManager sharedHockeyManager].authenticator authenticateInstallation];
    

    iOS에 내장은 이상.

    Android에 내장



    SDK 다운로드





    등록한 앱의 Over View 페이지 아래에서 Quick Integration을 선택합니다.



    상기 링크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한다.

    SDK 배치



    다운로드한 zip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HockeySDK-Android/libs/HockeySDK-3.5.0.jar
    

    을 아래에 복사한다.
    proj.android/libs/HockeySDK-3.5.0.jar
    

    AndroidManifest에 설정 추가


    proj.android/AndroidManifest.xml
    
  • 활동 추가
  • 인터넷 액세스 권한
  • 외부 스토리지에 대한 사용 권한
  • <application>
        <activity android:name="net.hockeyapp.android.UpdateActivity" />
    </application>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INTERNET"/>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
    

    Cocos2d-x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액세스 권한 설정을 하고 있으므로 외부 스토리지 권한만 추가.

    내장


    proj.android/src/org/cocos2dx/cpp/AppActivity.java
    

    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package org.cocos2dx.cpp;
    
    import net.hockeyapp.android.CrashManager;
    import net.hockeyapp.android.UpdateManager;
    
    import org.cocos2dx.lib.Cocos2dxActivity;
    
    public class AppActivity extends Cocos2dxActivity {
    
        @Override
        public void onResume() {
            super.onResume();
            checkForCrashes();
            checkForUpdates();
        }
    
        private void checkForCrashes() {
            CrashManager.register(this, "HockeyAppのApp ID");
        }
    
        private void checkForUpdates() {
            // Remove this for store builds!
            UpdateManager.register(this, "HockeyAppのApp ID");
        }
    }
    

    이것으로 안드로이드의 임베디드 완료! 미안해!

    참고


  • HockeyApp Support: HockeyApp for iOS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