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의 PhysicsBody를 사용해보십시오.
4845 단어 cocos2d-x
기본 cocos2d-x-3.2/tests/cpp-tests 코드베이스
사각형 프레임
GameScene.cppauto wall = Node::create();
wall->setPhysicsBody(PhysicsBody::createEdgeBox(Size(winSize.width - 50,400), PhysicsMaterial(0.1f, 1.0f, 0.0f)));
wall->setPosition(winSize.width / 2 + 3, 400);
wall->setRotation(10.0f);
addChild(wall);
가변 프레임
GameScene.cpp Vec2 vec[5] =
{
Vec2(1, 300),
Vec2(1, 100),
Vec2(winSize.width/2, 0),
Vec2(winSize.width-1,100),
Vec2(winSize.width-1,300),
};
auto wall = Node::create();
wall->setPhysicsBody(PhysicsBody::createEdgeChain(vec, 5, PhysicsMaterial(0.1f, 1.0f, 0.0f)));
wall->setPosition(0, 0);
addChild(wal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cos2d-x의 PhysicsBody를 사용해보십시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botsu/items/5ca9c03c5c14bb5da5c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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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auto wall = Node::create();
wall->setPhysicsBody(PhysicsBody::createEdgeBox(Size(winSize.width - 50,400), PhysicsMaterial(0.1f, 1.0f, 0.0f)));
wall->setPosition(winSize.width / 2 + 3, 400);
wall->setRotation(10.0f);
addChild(wall);
GameScene.cpp
Vec2 vec[5] =
{
Vec2(1, 300),
Vec2(1, 100),
Vec2(winSize.width/2, 0),
Vec2(winSize.width-1,100),
Vec2(winSize.width-1,300),
};
auto wall = Node::create();
wall->setPhysicsBody(PhysicsBody::createEdgeChain(vec, 5, PhysicsMaterial(0.1f, 1.0f, 0.0f)));
wall->setPosition(0, 0);
addChild(wal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cos2d-x의 PhysicsBody를 사용해보십시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botsu/items/5ca9c03c5c14bb5da5c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