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 Google Play Services를 추가하려면 Play Services Resolver(unity-jar-resolver)가 편리합니다
4458 단어 AndroidGooglePlayServicesUnity
개막사
Unity+Android에서 Google Play Services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는 경우
google-play-services_lib을 통째로 넣으면 방법이 너무 많아요.
65K 이상의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이런 느낌의 잘못이야.
http://developer.android.com/intl/ja/tools/building/multidex.html trouble writing output:
Too many field references: 131000; max is 65536.
You may try using --multi-dex option.
Android Studio에서 구축할 때 Google Play Services의 라이브러리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API의build만 필요합니다.gradle을 통해 지정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s.google.com/android/guides/setup#split
하지만 유니티 빌딩에는build이 있습니다.왜냐하면gradle을 사용할 수 없어요.
유닛에서 같은 일을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메시지
GooglePlay Services에서 필요한 API의 Unity 라이브러리만 추가
Google이 공개했습니다.
PlayServicesResolver (unity-jar-resolver)
https://github.com/googlesamples/unity-jar-resolver
Google 공식 다음 Unity 플러그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Unity에서 사용하려면 공식 플러그인을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ouble writing output:
Too many field references: 131000; max is 65536.
You may try using --multi-dex option.
GooglePlay Services에서 필요한 API의 Unity 라이브러리만 추가
Google이 공개했습니다.
PlayServicesResolver (unity-jar-resolver)
https://github.com/googlesamples/unity-jar-resolver
Google 공식 다음 Unity 플러그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Unity에서 사용하려면 공식 플러그인을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yServicesResolver 사용 방법
상기 창고를 가지고 플레이-서비스-resolver-x.x.unitypackage를 가져옵니다.
SampleDependencies.cs의 샘플은 이미 준비가 다 되었다
이걸 보면 아마 설치 방법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Google Ads를 추가하는 라이브러리 원본을 추가하려고 시도합니다.
AdsDependencies.csusing Google.JarResolver;
using UnityEditor;
[InitializeOnLoad]
public static class AdsDependencies {
static AdsDependencies() {
PlayServicesSupport svcSupport = PlayServicesSupport.CreateInstance(
"AdsSample", EditorPrefs.GetString("AndroidSdkRoot"), "ProjectSettings");
svcSupport.DependOn("com.google.android.gms", "play-services-ads", "8+");
}
}
이런 느낌으로 플레이 서비스 서포트 #DependOn을 부르면 OK.
세 개의 매개 변수는 보듯이build입니다.gradle로 지정할 때의 사칭 구분 값입니다.
여기 적힌 녀석.
패키지를 가져올 때 Assets->Google Play Services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Build Settings에서 Android에 Switch가 없으면 표시되지 않음)
Resolve Celient Jars를 실행하면 지정된 라이브러리에 종속성 추가가 포함됩니다.
또한 위 메뉴의 Settings->Enable Background resolution이 ON인 경우
Resolve Celient Jars를 실행하지 않아도 임의로 추가할 수 있다.(기본 ON)
그러면 실행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이 Assets/Plugins/Android의 설정에 aar와jar 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 Google Play Services를 추가하려면 Play Services Resolver(unity-jar-resolver)가 편리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kyaji/items/b838c97228f99f194bc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sing Google.JarResolver;
using UnityEditor;
[InitializeOnLoad]
public static class AdsDependencies {
static AdsDependencies() {
PlayServicesSupport svcSupport = PlayServicesSupport.CreateInstance(
"AdsSample", EditorPrefs.GetString("AndroidSdkRoot"), "ProjectSettings");
svcSupport.DependOn("com.google.android.gms", "play-services-ads", "8+");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 Google Play Services를 추가하려면 Play Services Resolver(unity-jar-resolver)가 편리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kyaji/items/b838c97228f99f194bc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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